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페이스북 알림끄기 설정 1분해결

by 봉잡스 2017. 9. 30.

중요한 업무를 볼 때나 잠을 잘 때에도 시도 때도 없이 울리는 페이스북 알림이 귀찮고 거슬린다면, 다음의 방법을 통해 한 번에 모든 알림을 꺼둘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담벼락 알림이나 메시지 알림 등, 원하는 알림만 따로 꺼둘 수도 있습니다. 페이스북 알림끄기 방법은 다음과 같으며 매우 간단합니다.



페이스북 알림끄기 설정


1. 가장 먼저 페이스북앱을 열고 우측 상단에 있는 삼(三)자 모양의 설정메뉴를 선택합니다.





2. 설정메뉴에서 쭉쭉 밑으로 내려보면 [앱 설정]이라는 항목을 찾을 수 있습니다. 선택해줍니다.





3. 가장 위에 있는 [알림]을 선택해줍니다.





4. 알림 메뉴에서 오른쪽 위에 있는 버튼을 한번 눌러주니다. 왼쪽으로 쓸어서 옮기는게 아니고 눌러서 선택해줍니다.





5. 오른쪽 위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창이 열립니다. 30분, 1시간, 2시간, 8시간, 1일 등 알림이 차단되길 바라는 시간을 선택해주고 완료를 누르면 정한 시간 동안 알림이 차단됩니다.





6. 아래와 같이 [해제할 때까지]를 선택해주면, 직접 알림 차단을 해제할 때까지 모든 알림이 꺼집니다.





7. 모든 알림이 차단(끄기)된 모습입니다. 필요에 따라 모든 알림을 끄는 대신 담벼락 글, 댓글, 친구 요청, 사진 태그 등 본인의 입맛에 맞게 세부적으로 설정을 해줄 수도 있습니다. 직접 몇 번 만져보면 쉽게 설정할 수 있으니, 이와 관련한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페이스북 알림끄기 설정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