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맥딜리버리 최소금액 및 주문시 꿀팁

by 봉잡스 2017. 10. 2.

맥딜리버리의 최소 주문금액은 8,000원입니다. 8,000원 어치 이상의 음식을 주문해야 배달이 가능하다는 말이죠. 개인적으로 최소금액인 8,000원을 맞추기 위해 주문하는 조합은 [빅맥 라지세트+콜라 아메리카노로 변경+100원짜리 스위트칠리 소스 추가] 입니다. 그 밖에도 맥딜리버리 이용시 다음 4가지 팁을 알아두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맥딜리버리 주문시 알아놓으면 좋은 꿀팁



1. 세트가격은 같지 않다

버거에서 세트로 업그레이드할 시 추가되는 금액이 버거마다 다릅니다. 예를 들어서 빅맥의 세트 업그레이드 추가 금액이 1,400원이라면, 불고기버거의 세트 업그레이드 추가 금액은 2,800원입니다. 따라서 [빅맥 단품+불고기버거 세트]와 [불고기버거 단품+빅맥 세트]의 메뉴는 결국 같지만, 신기하게도 [불고기버가 단품+빅맥세트]로 주문하는 것이 1,700원이나 더 저렴합니다. 이렇듯 음식 구성은 똑같아도 어떤 방식으로 주문하냐에 따라 가격이 달라질 수 있으니, 비교해보고 제일 저렴하는 것으로 주문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2. 빠른 배달을 원한다면

주문 목록에 아이스크림을 넣으면 조금 더 빨리 음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주문이 밀려있을 경우 오더 순서 자체가 당겨지는 것은 아니지만, 배달 우선순위가 되기 때문에 10분에서 최대 20분까지 더 빨리 음식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바삭한 감자튀김을 원한다면

맥모닝이 끝나는 오전 10시20분에 주문을 하거나, 주문시 요구사항에 감자튀김에 소금을 치지 말아달라고 적으면 새로 튀긴 바삭한 감자튀김을 먹을 수 있습니다.





4. 2인일 땐 빅맥 스페셜 세트가 가장 저렴하다

빅맥 스페셜 세트인 올인원팩과 투게더팩은 맥딜리버리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올인원팩은 빅맥+맥너겟 4조각+맥스파이시 치킨 스낵랩+후렌치 후라이M+콜라M 1잔이 9,400원, 투게더팩은 빅맥+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맥너겟 6조각+후렌치후라이M+콜라M 2잔이 12,500으로, 가격도 다른 세트보다 상당히 저렴한 편입니다.



이상. 맥딜리버리 최소금액 및 주문시 꿀팁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