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touchen nxkey 오류 1분해결

by 봉잡스 2017. 10. 10.

touchen nxkey는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입니다. 본인확인이나 인터넷뱅킹 등을 이용할 때 입력하는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개발업체는 라온시큐어입니다. 


touchen nxkey 와 관련한 대부분의 오류는, 해당 프로그램을 제거 후 다시 설치해주는 것으로 간단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사용에 능숙하지 않아 삭제 후 재설치하는 과정이 어렵다면 아래의 설명을 읽어가며 천천히 따라해보세요.



touchen nxkey 오류 해결


1. 먼저 제어판을 엽니다. 제어판을 여는 방법을 모를 경우 여기를 클릭하세요.




2. 제어판이 열리면 [프로그램 제거] 혹은 [프로그램 및 기능]을 찾아 클릭해주세요.





3. 프로그램 제거에서 [TouchEn nxKey~] 항목을 찾아주세요. 찾았으면 더블클릭하여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4. 삭제를 완료했으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합니다. TouchEn nxKey 설치 페이지입니다.





5.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열리면 [브라우저 확장 기능 설치], [키보드보안 프로그램 설치], [웹방화벽 프로그램 설치]를 순서대로 클릭하여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설치 완료 후 오류가 발생하던 페이지에 접속하여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해보세요.





6. 위 방법으로도 문제가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touchen nxkey을 다시 제거한 다음 아래의 링크를 접속하여 수동 설치 파일을 받아주세요. 사용중인 윈도우 버전에 맞는 것을 골라 다운받아주세요. 사용중인 윈도우 버전 확인방법을 모르는 경우, 그냥 [수동 설치파일 (32Bit)]와 [수동 설치파일 (64Bit)]를 모두 설치해주셔도 무관합니다. 





이상. touchen nxkey 관련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