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PDF 페이지 추출 1분해결

by 봉잡스 2017. 11. 28.

AllinPDF라는 페이지를 사용하면 프로그램 설치 없이도 간단하게 PDF 페이지 추출 작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물론 모든 기능과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되며, 누구나 따라할 수 있을 정도로 간단하고 직관적입니다.





PDF 페이지 추출


1. 우선 밑에 있는 링크를 클릭합니다. 오늘 PDF 페이지 추출 작업을 도와줄 AllinPDF 페이지입니다



※참고 페이지는 기본언어가 영어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우측 상단에 있는 English를 클릭하여 한국어로 변경해주세요.





2. 위 링크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여기에 파일을 드롭하세요] 라고 적힌 초록색 박스가 있는 페이지가 열립니다. 페이지를 추출하고자 하는 PDF 파일을 드래그하여 초록색 박스에 넣어주거나, 초록색 박스 안에 있는 [파일 선택]을 클릭하여 파일을 불러와주세요.





3. 문서를 선택하면 수 초 정도 업로드가 진행되고, 업로드가 완료되면 아래의 그림처럼 업로드한 PDF 파일 각 페이지의 썸네일이 나타납니다. 썸네일을 참고하여 추출할 페이지 좌측 상단에 있는 박스에 체크를 한 다음, 하단에 있는 [시작]을 클릭하면 추출이 진행됩니다. 참고로 모든 페이지를 추출하고 싶으면 하단의 [모두 선택]을 클릭한 다음 추출을 진행하면 됩니다. 





4. PDF 페이지 추출 작업이 완료된 모습입니다. [지금파일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결과물을 다운로드 하세요. 참고로 추출에 소요되는 시간은 사용자의 환경, PDF 파일의 크기, PDF 파일의 페이지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상. PDF 페이지 추출 방법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