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sbs 스포츠 온에어 보는 간단한 방법

by 봉잡스 2017. 12. 4.

PC로 SBS 스포츠 시청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SBS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 후 온에어를 실행하면 됩니다. 자세한 SBS 스포츠 온에어 이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SBS 스포츠 온에어 시청 방법


1. 가장 먼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합니다. SBS 스포츠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2.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열립니다. SBS 스포츠 온에어를 이용하려면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우측상단에 있는 [로그인]을 클릭하여 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아이디가 없는 경우에는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귀찮지만 로그인만 하면 모든 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니 조금만 참아주세요. 회원가입 과정은 매우 간단하니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3. 로그인 완료 후, 우측 상단에 있는 [온에어]를 클릭해줍니다.





4. 온에어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미디어 플레이어가 나타납니다. 우측 채널 목록에서 [SBS Sports]를 클릭해주세요.





5. 짧은 광고 하나 시청 후, 바로 SBS 스포츠 온에어가 재생됩니다.





6. 참고로 플레이어의 화질은 기본적으로 [일반화질]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간단한 설정을 통해 화질을 바꿔주세요. 플레이어 내부 우측 하단에 있는 [일반화질]을 클릭합니다.





7. [초고화질], [고화질] 중에 원하는 것을 선택해주면 선택한 화질이 영상에 즉시 적용됩니다. 간혹 고화질만 적용할 수 있는 채널이나 프로그램도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이상. sbs 스포츠 온에어 관련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