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페이스북 프로필사진 삭제 및 기본설정 1분해결

by 봉잡스 2018. 1. 17.

페이스북에서 프로필사진을 삭제하거나 기본 프로필 사진으로 설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으며 매우 간단합니다. 모바일 유저가 월등히 많은 관계로, 자세한 설명은 모바일 기준으로만 하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스북 프로필사진 삭제 및 기본설정 #모바일


1. 가장 먼저 페이스북 앱을 열고, 우측 상단에 있는 삼(三)자 모양의 설정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2. 삼(三)자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열리는 메뉴 가장 상단에 있는 [내 프로필 보기]를 클릭합니다.





3. 프로필사진 오른쪽 밑에 있는 [편집]을 클릭합니다.





4. 열리는 메뉴에서 [프로필 사진 보기]를 클릭합니다.





5. 프로필 사진이 열리면 우측 상단에 있는 땡땡이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해줍니다.





6. 열리는 메뉴에서 [사진 삭제]를 클릭하면 프로필사진 삭제가 삭제됩니다.


※참고 해당 방법을 이용하면 게시물이 삭제됩니다. 게시물을 삭제하지 않고 프로필 사진을 없애고 싶은 경우, 다른 게시물을 프로필사진으로 등록을 해준 다음, 새로 등록한 프로필사진을 삭제해주면 됩니다.



페이스북 프로필 사진 삭제 및 기본설정 #PC


PC의 경우 다음의 방법을 이용하여 프로필 사진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①본인의 타임라인으로 이동 ② [사진] 클릭 ③ [사진첩] 클릭 ④ [프로필 사진] 앨범 클릭 ⑤ 현재 프로필 사진으로 설정되어 있는 사진에 마우스를 대면 나타나는 펜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 ⑥ [사진 삭제] 클릭


※참고 PC의 방법도 게시물이 삭제됩니다. 모바일과 마찬가지로 게시물을 삭제하지 않고 프로필 사진을 없애고 싶다면, 다른 게시물을 프로필 사진으로 등록한 다음, 새로 등록한 프로필 사진을 삭제해주면 됩니다.



이상. 페이스북 프로필 사진 삭제 및 기본설정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