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인스타그램 동영상 저장 (앱 설치X, PC가능)

by 봉잡스 2018. 1. 29.

모바일과 PC 환경에서 앱이나 프로그램 설치 없이도 인스타그램 동영상을 저장하는 방법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인스타그램 동영상 저장 방법은 누구나 따라할 수 있을 정도로 쉽고 간단합니다.



인스타그램 동영상 저장


1. 먼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합니다. 인스타그램의 게시물을 웹에서 조회할 수 있는 Piknu라는 사이트입니다.





2. 위 링크를 클릭하면 다음과 같은 페이지가 열립니다. 입력란(검색창)에 저장하려는 동영상이 있는 계정명을 입력한 후 우측에 있는 돋보기를 클릭하여 검색을 진행합니다.





3. 저는 테스트로 'marvel'을 검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4. 계정명을 입력하고 검색을 진행하면 아래에 곧 검색결과가 나타납니다. 찾고 있던 계정을 클릭해주세요.




5. 해당 계정을 클릭하면 인스타그램 앱과 거의 똑같은 모양의 타임라인이 나타납니다. 저장하려는 동영상이 있는 게시물을 클릭합니다.





6. 해당 컨텐츠가 열리면, 어려울 것 없이 동영상 오른쪽 밑에 있는 화살표[↓] 아이콘을 클릭하여 동영상을 다운로드 해주시면 인스타그램 동영상 저장이 완료됩니다.





7. 모바일 환경에서는 게시물 우측 하단에 화살표 모양의 다운로드 버튼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모바일에서는 저장하려는 동영상을 꾸~욱 길게 터치해주면 나타나는 [동영상 저장] 메뉴를 이용하여 다운로드를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이상. 인스타그램 동영상 저장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