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추천 MZK

by 봉잡스 2018. 2. 19.

바이러스 제로 시즌2에서 개발한 MZK(Malware Zero Kit)라는 프로그램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무료로 배포되는 프로그램으로, 바이러스, 멀웨어, 애드웨어, 랜섬웨어 등 각종 악성프로그램 치료 및 예방에 상당한 도움이 되는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입니다. MZK 다운로드 링크 및 간략한 사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MZK


1. 먼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여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MZK는 재배포를 허용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꼭 공식 카페에 방문하여 직접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2. 위 링크를 클릭하면 [Malware Zero Kit (mzk) - 보조 악성코드 제거 스크립트]라는 게시물이 열립니다. 본문에 [내려받기]라고 적힌 푸른색 배너를 클릭하여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해주세요. 





3.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아래의 영상을 참고하여 악성 프로그램 제거를 진행해주세요. 아래의 동영상에 사용 방법에 대한 모든 설명이 담겨져 있습니다.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 최소 3분에서 1시간 이상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한 달에 한두 번 정도 주기적으로 실행하여 악성코드 감염 상태가 심각한 수준이 되지 않도록 유지해주세요.  




악성코드 감염 및 피해 예방 수칙


  1. 운영체제(윈도우 등 OS) 및 기타 모든 프로그램을 최신으로 업데이트하여 악성코드가 이용할 수 있는 취약점을 제거합니다.
  2. 출처를 알 수 없는 곳에서는 파일을 내려받지도 실행하지도 않습니다. 필요한 프로그램은 공식 사이트나 충분히 인증된 사이트에서만 내려받아 설치하도록 합니다.
  3. 수상하거나 변조된 사이트는 방문도 하지 않는 것이 안전합니다.
  4. 신뢰할 수 있는 보안 프로그램 1개는 필수로 설치해놓아야 합니다.
  5. 공유기의 펌웨어는 항상 최신으로 유지해주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6. 메일 및 메신저로 수신된 파일은 매우 조심해서 실행해야 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사람에게 받은 파일이라도 보안 프로그램으로 사전 검사 후 실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7. 중요한 자료는 반드시 백업합니다.


이상.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MZK 추천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