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이 웹 사이트의 보안 인증서에 문제가 있습니다. 1분안에 해결!

by 봉잡스 2012. 7. 14.


    이 웹 사이트의 보안 인증서에 문제가 있습니다. 1분안에 해결!

위의 '이 웹사이트의 보안 인증서에 문제가 있습니다.' 와 같은 웹사이트 보안인증서 오류는.. 웹 사이트 인증서의 유효기간과 사용하시는 PC의 시간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에 발생합니다. 이 오류는 매우 간단하고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해결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웹사이트의 보안 인증서에 문제가 있습니다.' 해결 방법



1. 우측하단의 시간을 클릭하시며 위와 같은 미니창이 뜹니다. '날짜 및 시간 설정 변경'을 눌러주세요.




2. '날짜 및 시간' 설정 메뉴입니다. 3번째 탭인 '인터넷 시간'으로 이동해주세요.




3. 인터넷 시간 탭 창에서 붉은 네모박스 안의 '설정 변경'을 클릭해주세요.




4. 인터넷 시간 설정 창이 뜨면, 붉은 네모박스 안의 '지금 업데이트'를 눌러 시간을 업데이트 해주세요.




5. 시계가 동기화되었다는 안내메시지와 함께 동기화가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문제가 발생했던 지점으로 가셔서 확인해보시면, 정상적으로 문제가 해결된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입니다.' 이 웹 사이트의 보안 인증서에 문제가 있습니다.' 잘 해결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