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로켓 콘퓨어 오울아이 드라이버 roccat swarm 다운로드

by 봉잡스 2018. 4. 6.

로켓 콘퓨어 오울아이 드라이버/소프트웨어인 roccat swarm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roccat swarm은 roccat 공식 홈페이지에서 어렵지 않게 다운로드할 수 있으나, 검색하여 다운로드 페이지를 찾는 것이 다소 불편한 실정이라 생각하여 다운로드 링크와 방법을 정리해 올려둡니다.



로켓 콘퓨어 오울아이 드라이버 roccat swarm 다운로드


1. 가장 먼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합니다. roccat swarm 다운로드 페이지입니다.





2. 위 링크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열립니다. 마우스 종류까지는 콘퓨어 오울아이로 이미 선택이 되어있습니다. [운영체제]에서 본인이 사용중인 운영체제만 선택해주세요. 사용중인 운영체제 확인 방법을 모를 경우 여기를 클릭하세요.





3. 운영체제를 선택한 뒤 오른쪽 밑에 있는 [검색]을 클릭합니다.





4. 검색 결과 가장 첫 항목 우측에 있는 [소프트웨어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최신 버전의 roccat swarm을 다운로드 해주세요. 아래에서 이전 버전의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참고 혹시 다운로드 속도가 너무 느리거나 roccat 다운로드 페이지를 접속하는데 문제가 있는 분은 댓글 주세요. 요청시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링크를 추가해놓도록 하겠습니다.


※추가 요청이 있어 드라이버를 조금 더 빠른 속도로 받을 수 있는 링크를 아래에 마련해두었습니다. 지원되는 윈도우버전은 윈도우7/8/10, 32/64비트입니다.




이상. 로켓 콘퓨어 오울아이 드라이버 roccat swarm 다운로드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