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스테레오 믹스 키는법 및 끄는법 간단 설명

by 봉잡스 2018. 4. 11.

스테레오 믹스 ON/OFF 방법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매우 기본적인 설정이지만 윈도우 활용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을 위해 정리해 올려둡니다. 스테레오 믹스 키는법 및 끄는법은 다음과 같으며 매우 간단합니다.



스테레오 믹스 끄는법


1. 먼저 [제어판]을 열고, [하드웨어 및 소리]-[소리] 순으로 클릭합니다. 작업표시줄 우측 하단에 있는 스피커 모양의 아이콘에 대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열리는 메뉴에서 [녹음 장치]를 선택해도 됩니다.




2. 열리는 소리 설정 창에서 상단에 있는 [녹음] 탭을 클릭합니다.





3. 스테레오 믹스에 대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열리는 메뉴에서 [사용 안 함]을 선택해주면 스테레오 믹스가 꺼집니다.




스테레오 믹스 키는법


1. [제어판]을 열고, [하드웨어 및 소리]-[소리] 순으로 클릭합니다. 작업표시줄 우측 하단에 있는 스피커 모양의 아이콘에 대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열리는 메뉴에서 [녹음 장치]를 선택해도 됩니다.




2. 열리는 소리 설정 창 상단에 있는 [녹음] 탭을 클릭합니다.




3. 녹음 장치 목록에서 [스테레오 믹스]에 대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열리는 메뉴에서 [사용]을 클릭하면 스테레오 믹스가 켜집니다.



※참고 녹음 장치 목록에 아무 것도 나타나지 않는 경우, 빈 목록 창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열리는 메뉴에서 [사용할 수 없는 장치 표시]에 체크를 해주면 스테레오 믹스가 나타납니다. ▼




이상. 스테레오 믹스 키는법 및 끄는법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