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팁

인터넷알바 블로그로 돈벌기

by 봉잡스 2012. 7. 18.


 블로기로 돈벌기 가능한가요?

'인터넷알바 블로그로 돈벌기' 프로젝트!


인터넷알바 찾으시나요? 블로그가 있으시다면 집에서 인터넷을 이용하여 쉽게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어렵게 생각되실 수 있지만 생각보다 그 방법이 매우 간단하고 인터넷이 들어오는 컴퓨터만 있으면 누구나 제휴마케팅을 통해 돈벌기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것은 아주 조금의 창의력과 분석 그리고 노력입니다. 이해하기 쉽도록 한 번 설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밑에 그림을 한번 볼까요?

※ 절대 가입금을 요구하거나, 특정 상품에 가입을 요구하는 다단계가 아닙니다.


설문조사하고 용돈벌자! 설문조사 아르바이트 보러가기 - http://gbworld.tistory.com/126




'인터넷알바 블로그로 돈벌기' 리더스 CPA란?


하단의 링크로 이동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링크]http://leaderscpa.com/


보시다싶이 오늘 소개해드릴 제휴마케팅 업체는 리더스CPA라는 곳입니다. '제휴마케팅'이라는 단어가 다소 어렵게 느껴지실 수 있지만 전혀 어려운 것이 아닙니다. 초보자도 금방 하실 수 있는 매우 쉬운 것이랍니다. 우선 블로그로 돈벌기를 배워보기 이전에 제휴마케팅 사이트에 가입부터 해야겠죠? 상단의 링크로 이동하셔서 우측상단의 '회원가입'을 통해 쉽게 간단한 양식 작성후 쉽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리더스CPA 이용해서 본격적으로 블로그로 돈벌기!


가입을 완료하셨나요? 이제 어떤 방식으로 돈을 벌 수 있는지 간단히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려워 보이지만 실제로는 매우 간단합니다. 본인의 블로그나 웹사이트에 특정 상품의 전용배너 혹은 전용링크를 올려놓고, 전용배너 혹은 전용링크를 클릭하여 회원가입, 상담신청, 이벤트참여, 유료결제 등의 액션을 유도함으로 인해 해당 광고비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말이 조금 어렵나요? 예를 한번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리더스 CPA 정책상 모자이크가 불가피한점을 사과드립니다.)


위는 리더스CPA의 탈모 관련 상품입니다. 가입된 회원마다 위와 같이 전용 '기본홍보링크'가 주어집니다. 이 '홍보링크를' 본인이 올려놓은 상품에 대한 홍보글에 삽입시켜 방문자가 홍보링크를 통해 상담신청을 하도록 유도하시면 됩니다. 홍보링크를 통해 상담신청이 성사되었을 경우 즉시 25,000의 수익이 발생합니다.  


여기서 눈여겨 봐야할점은 단순 상담신청만으로 25,000 수익을 지급한다는 점입니다. 저희가 해야할일은 상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닌, '상품을 판매할 기회'를 만들어 주는 것입니다. 방문자로 하여금 상담신청만 유도하면 그 이후 일에 대해서는 상담원이 알아서 하는 것이죠. 때문에 물건이나 상품을 팔아야된다는 부담감은 전혀 가질 필요가 없으며, 단순히 소개를 해주고 입소문을 내는 것에 대한 대가를 받는 것이 블로그로 돈벌기입니다.


구체적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밑은 제가 즉석에서 작성해본 탈모예방 상품의 한 예시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탈모를 예방할 수 있는 곳을 소개할까 합니다. 

사회 전체적으로 스트레스가 많아지면서 탈모환자들도 많아지고 있는데요,

오늘 이 탈모를 예방하는데 꼭 알아두셔야할 XX 한의원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어떤점이 좋냐면요.. 


중략


하단에 xx한의원의 링크를 걸어놓았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적극 참고해보세요..^^

xx한의원 바로가기(여기에 홍보링크 삽입)


감이 잡히시나요? 블로그에 글을 작성하고 위와 같이 링크를 삽입하시기만 하면됩니다. 탈모 방지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 해당 글을 방문하게 되겠고, 방문자는 써놓은 글을 읽고 XX한의원에 관심이 생기면서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무료상담신청까지 하게되겠죠. 무료상담신청이 성사되면 25,000이 고스란히 내 통장으로~ 쏠쏠한 인터넷알바죠?


아직 잘 모르시겠다면, 하단에 링크해놓은 한 블로거의 글을 확인해보시면 어떤 방식으로 글을 올려야하는지 감이 오실겁니다. 


홍보예시 - http://blog.naver.com/bleskynd?Redirect=Log&logNo=90146282146


홍보가능한 상품이 탈모만 있냐? 아닙니다.



고수익 키워드로 알려진 보험, 재무설계 같은 경우 해당 분야에 지식이 없으면 다소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리더스CPA는 위와 같이 무척이나 다양한 상품들을 제공하고 있으니 본인의 관심사나 해당상품에 대한 지식의 정도에 따라 입맛에 맞게 골라서 홍보해주시면 됩니다. 무엇보다 대부분의 주제가 상담신청 또는 회원가입이 자주 발생하고 그 단가도 높아서 쏠쏠한 수익을 올리기에 적합합니다.  단가는 최소 1,000원에서 최대 41,000까지 입니다. 어마어마하죠? 저도 저번달에 테스트삼아 해봤는데.. 인터넷알바치고 은근히 짭잘하더라구요..ㅎㅎ



'인터넷알바 블로그로 돈벌기' 프로젝트에 리더스 CPA가 적합한 이유 첫째



이미 종료된 이벤트이긴 하지만.. 특정 여행사의 상품을 본인의 블로그에 올려 소개를 하면 1등에게 100만원에 근접하는 패키지 여행상품을 제공해주고, 1등을 못해도 해당 등수에 맞게 홍보비를 현금으로 지급합니다. 리더스 CPA는 홍보 외에도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유 둘째, 리더스 CPA 운영자는 유명 블로거


리더스CPA의 대표님은 유명블로거인 '못된준코'님입니다. 자기 돈벌기에만 바쁜 타 제휴마케팅 업체들은 블로거들보단 광고주의 입장에서 생각하기 때문에 블로거들을 업신여기고 광고주에게 유리한 정책을 운영하곤 하는데요, 리더스 CPA의 대표님은 이전에 본인도 블로그를 운영했던 분이기 때문에 최대한 블로거들의 입장에서 생각해주고 기꺼이 블로거들의 편이 되어줍니다.


이유 셋째, 리더스 CPA 에서는 초보자들을 위한 홍보 가이드라인 제공



초보자의 입장에서 이 제휴마케팅이라는게 정말 어렵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리더스 CPA는 이러한 초보 블로거들을 위해 각종 상품에 대한 홍보방법에 대한 가이드라인을 제공하기 때문에, 초보자 분들도 쉽게 블로그로 돈벌기를 따라하실 수 있습니다. 


마치며...


시작이 반입니다. 저도 처음에 뭣도 모르고 블로그를 시작했지만. 현재는 블로그를 통해 짭짤한 용돈벌이를 하고 있습니다. 월 몇백만원씩 버는 고수 블로거들 만큼 고수익을 올리지는 못하지만, 누구나 노력에 따라서 인터넷 알바를 넘어몇밴만원씩 벌 수 있는 투잡의 가능성을 보았습니다.. 더 궁금한점이 있다면 직접 리더스CPA에 방문하시면 더 많은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이상입니다! 


[링크]리더스CPA 보러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