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인스타그램 탈퇴방법 PC&모바일

by 봉잡스 2019. 11. 27.

인스타그램 탈퇴(계정 삭제) 페이지 링크를 이용한 인스타그램 탈퇴 방법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링크를 걸어드렸기 때문에 번거로운 과정 없이 계정 탈퇴 페이지에 바로 진입할 수 있으실거예요. PC와 모바일 모두에서 사용가능한 방법입니다.





인스타그램 탈퇴방법 PC&모바일 


1. 가장 먼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합니다. 인스타그램 탈퇴 페이지로 바로 연결되는 링크입니다. 





2. 위 링크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로그인 페이지가 열립니다. 우선 인스타그램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페이스북과 연동되어 있는 경우라면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하고, 그렇지 않다면 전화번호, 사용자 이름 또는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해주시면 됩니다.





3. 로그인 하면 아래와 같은 계정 삭제 페이지가 열립니다. '계정을 삭제하시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우측에서 계정을 삭제하려는 이유를 선택합니다.





4. 계정을 삭제하려는 이유를 선택하면 아래에 본인임을 확인하기 위한 비밀번호 입력란이 활성화됩니다. '계속하려면 비밀번호를 다시 입력하세요.' 아래의 입력란에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5.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아래에 있는 '계정을 영구적으로 페쇄해 주세요.' 혹은 '내 계정 영구 삭제'라고 적힌 붉은색 배너를 클릭하면 인스타그램 탈퇴가 완료됩니다. 



※참고 인스타그램 탈퇴 링크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시 아래의 방법을 이용하여 인스타그램 탈퇴 페이지에 진입해주세요. 링크를 이용하지 않고 계정 탈퇴 페이지에 진입하는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PC - 인스타그램 홈페이지 열기 > 로그인 > 페이지 하단에 있는 지원 클릭 > 좌측 메뉴에서 계정 관리 클릭 > 좌측 메뉴에서 계정 삭제 클릭 > 우측에서 '내 계정을 삭제하려면?' 클릭 > 열리는 내용 중에 있는 '계정 삭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클릭


모바일 - 인스타그램 앱 실행 > 우측 하단에 있는 프로필 아이콘 선택 > 우측 상단에 있는 땡땡이 모양의 더 보기 아이콘 선택 > 지원 항목의 고객센터 선택 > 열리는 페이지에서 계정 관리 선택 > 계정 삭제 선택



지금까지 인스타그램 탈퇴방법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탈퇴하는데 도움이 되신 분은 블로그 하단에 있는 ♥ 한번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