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곰플레이어 광고 제거 방법

by 봉잡스 2019. 11. 27.

곰플레이어 광고 제거 방법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사실 광고 자체를 제거하는 방법은 아니고, 광고가 나타나지 않는 스킨으로 변경하여 광고가 제거된 것과 같은 효과를 얻는 방법입니다. 재생해 놓은 영상이 종료되고 나타나는 광고가 보고 싶지 않을 때 사용하시면 될 것 같네요. 저도 켜 놓고 잠드는 경우가 많은데, 광고 소리 때문에 깰 일이 없어서 좋더라고요. 방법은 다음과 같으며 매우 간단합니다.



곰플레어 광고 제거 방법


1. 먼저 곰플레이어를 실행합니다.





2. 곰플레이어 창 아무 곳에나 대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열리는 메뉴에서 [스킨 선택]을 클릭합니다.





3. [스킨 선택]을 클릭하면 열리는 메뉴에서 <표준>[폴더], <가벼운 표준스킨>[폴더], <터치스킨>[폴더] 중에 하나를 선택해줍니다. 이 세 가지 스킨들은 광고가 표시되지 않는 클래식 스킨들입니다.





4. <표준>[폴더] 스킨으로 변경한 모습입니다. 아래와 같이 클래식 스킨으로 변경하면 광고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참고 <GOM2016> 스킨을 유지하면서 광고를 제거하는 방법을 찾게 되면 내용을 추가해놓도록 하겠습니다. 아직까지는 별다른 방법을 찾지 못했네요. 



지금까지 곰플레이어 광고 제거 방법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스킨을 변경하지 않고 광고만 제거하는 방법이 확인되면 내용을 추가해 놓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입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