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그리드 제거에 가장 좋은 그리드킬러2

by 봉잡스 2019. 12. 2.

그리드 딜리버리 제거 프로그램인 그리드킬러2의 다운로드 및 사용 방법에 대해 간략히 정리해봤습니다. 이전에 소개했던 그리드 딜리버리 제거 프로그램 그리드 스위치의 업데이트가 중단되어 이를 대체할 수 있는 프로그램 그리드킬러2에 대한 내용을 정리해 올려둡니다. 사용도 간편하고 지속적으로 업데이트가 되고 있어 그리드 스위치보다 나은 선택인 것 같습니다.


※참고 그리드 딜리버리는 웹하드 사이트 사용자의 승인없이 설치되는 다운로드 관련 프로그램입니다. 바이러스나 악성코드는 아니지만 사용하고 있지 않을 때에도 백그라운드에 실행되어 PC의 성능을 크게 저하시키기 때문에 발견 즉시 삭제해주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그리드 제거 프로그램, 그리드킬러2


1. 가장 먼저 아래의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아래의 파일은 그리드 딜리버리 제거 프로그램인 그리드킬러2 무설치 버전입니다. 파일의 출처는 그리드 킬러를 개발한 메이데이컴퓨터님의 블로그입니다. 



※참고 2019/11/26 현재 2.1.2.m이 최신 버전입니다.



2. 다운로드한 파일의 압축을 해제합니다. 다운로드한 파일에 대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열리는 메뉴의 [압축 풀기(T)]를 이용하여 압축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3. 압축을 해제하면 Grid_Killer_v.2.0.8.j라는 폴더 안에 아래와 같은 파일이 하나 생성됩니다. 더블클릭하여 실행해주세요.





4.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뜹니다. 한번 읽어본 다음 [예(Y)]를 클릭해줍니다.





5. 예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심플한 디자인의 창이 하나 열립니다. 사용 방법은 매우 직관적입니다. 창 왼쪽 하단에 있는 [검사 시작]을 눌러 그리드 딜리버리 프로그램 검사를 시작합니다.





6. 검사가 진행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검사에 소요되는 시간은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10초 이내에 종료됩니다. 





7. 검사가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발견된 그리드 딜리버리 목록이 나타납니다. 발견된 항목을 선택하고 아래에 있는 [서비스제거]를 클릭하여 해당 그리드 딜리버리를 제거해주시기만 하면 끝입니다. 사용 방법이 무척 간단하여 더 이상 자세한 설명을 불필요할 것 같네요. 




지금까지 그리드 딜리버리를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는 그리드 제거 프로그램 그리드킬러2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봤습니다. 주기적으로 사용하셔서 항상 최적의 PC 상태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이상입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