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로지텍 G102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방법, 속도 빠른 링크

by 봉잡스 2020. 1. 19.

국민 마우스인 G102 마우스의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방법 및 다운로드 파일 링크 포스팅입니다. 소프트웨어는 로지텍 공식 지원 페이지에서 어렵지 않게 다운로드할 수 있지만, PC 활용에 능숙하지 않은 분들을 위해 방법을 정리해 올려둡니다. 공홈에서 다운로드 속도가 너무 안 나오는 분들을 위해 소프트웨어 설치 파일을 올려둔 개인 구글 드라이브 링크도 걸어두었습니다.


※참고 G102는 드라이버를 설치하지 않아도 PC와 연결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드라이버는 제공되고 있지도 않습니다. 로지텍 G시리즈 공통 소프트웨어인 Logitech Gaming 소프트웨어만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로지텍 G102 소프트웨어 다운로드하기


1.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여 로지텍 공식 지원센터 G102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페이지를 열어줍니다.





2. 위 링크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열립니다. 회색 박스 안에 있는 [하십시오.]를 클릭하여 G102 소프트웨어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원래는 [지금 다운로드 하십시오.]로 번역되어야 하는데 잘못 번역되었네요. 이전과 달리 사용중인 운영체제는 자동으로 감지되기 때문에 따로 선택하지 않아도 됩니다. 참고로 윈도우 Vista, XP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3. [하십시오.]를 클릭하면 바로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다운로드에 소요되는 시간은 사용자와 서버의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달라집니다. 저는 꽤 오래 걸리더라고요. 바쁘신 분은 하단에 링크해 놓은 포스팅을 참고하여 제가 다이렉트로 올려 놓은 파일을 받아주세요.




4. 다운로드가 완료된 G102 소프트웨어 설치 파일의 모습입니다. 더블 클릭하여 설치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설치는 [다음]만 두세 번 누르면 알아서 진행될 정도로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설치 과정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도록 할게요.



※참고 혹시 공홈에서 소프트웨어 설치 파일 다운로드 속도가 지나치게 느린 분은, 아래에 링크해 놓은 이전 포스팅에 올려둔 설치 파일을 직접 다운로드해보세요. 




지금까지 로지텍 G102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관련하여 수정할 내용이 있거나 개인 링크가 만료되면 본문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해 놓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입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


#2020/01/19: G102 다운로드 페이지 변경으로 인해 본문 업데이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