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desktop bcn drivers 정체는? 삭제방법은?

by 봉잡스 2019. 11. 19.

Desktop BCN Drivers는 Ace Ent가 개발한 광고 프로그램입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1) 시작프로그램에 등록되어 윈도우를 시작할 때마다 자동으로 실행되어 PC 리소스를 점유하고, 2) 사용자의 검색키워드를 모니터하여 툴바형식의 스폰서링크를 표시하거나, 특정웹사이트로의 접속을 유도합니다. 


Desktop BCN Drivers는 폴라리스 오피스 업데이트시 사용자의 동의를 얻어 설치되는 스폰서 프로그램입니다. 하지만 아래처럼 부주의하기 쉬운 업데이트 종료 단계에 설치 동의 절차가 있어, 인지하지 못한 상태로 설치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Desktop BCN Drivers은 원치 않는 광고창을 띄우며 PC의 자원을 불필요하게 점유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발견 즉시 삭제할 것을 강력히 권장합니다. 절대 방치하지 마세요.



Desktop BCN Drivers 삭제 방법


1. 작업관리자를 실행하여 실행중인 Desktop BCN Drivers.exe 프로세스를 종료합니다.




2. [시작]-[설정(앱)]-[프로그램 및 기능(앱)] 목록에서 Desktop BCN Drivers를 제거합니다. 




3. [프로그램 및 기능(앱)] 목록에서 게시자 이름이 ACE Ent인 프로그램이 있으면 추가적으로 제거합니다.




4. 윈도우 탐색기를 열어 아래 경로의 폴더를 삭제합니다.


C:\Program Files(x86)\Desktop BCN Drivers(x86)


C:\ProgramData\AceEnter


C:\Users\(사용자이름)\AppData\Local\AceEnter



지금까지 desktop bcn drivers의 정체과 그 삭제 방법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사용하지 않는 프로그램은 그때그때 삭제해주는 것이 PC를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는데 좋습니다. 가능하다면 한달에 하루 정도 날을 정해놓고 PC에 설치된 프로그램들을 검토하는 자신만의 '점검일'을 정해보세요. 이상입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