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팁

애드센스 광고에 테두리 씌우기!

by 봉잡스 2012. 8. 13.

간혹 애드센스 광고를 운영하다 보면 여백의 미(?)가 너무 강하게 느껴지는 순간이 있습니다. 이럴 때 간단한 html소스 추가를 통해 애드센스 광고에 테두리를 씌울수 있는데요.. 박스 안에 있어 더욱 눈에 띄는 효과도 추가적으로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광고에 테두리가 적용된 모습

(광고가 아닙니다.)


애드센스 광고 테두리 적용 소스



<div style="border:2px solid #d3d3d3; text-align:center; padding-top:20px; padding-bottom:20px;" >


<구글 광고 소스>


</div>


구글 광고 소스 위와 아래에 위와 같이 붉은색 글씨의 코드를 적용해주시면 됩니다. 

① "border: 뒷 부분의 숫자를 변경하시면 테두리의 굵기를 조정하실 수 있습니다.

② solid 뒷 부분의 색깔코드를 변경하셔서 테두리 색상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③ padding-top,bottom 뒷 부분의 숫자를 변경하시면 광고를 기준으로 위, 아래의 넓이를 조정하실 수 있습니다.


div 소스 사용이 혹 애드센스 정책에 위반되는가?


애드센스 광고주변으로 시선을 끄는 인위적인 조작(손가락이나 화살표같은 것들)이나, DIV 등과 같은 레이어를 사용하여 광고를 가려 광고인지 모호하게 하거나, 광고를 플로팅(떠다니는 광고)시키는 경우는 구글의 정책위반이지만.. 단순 DIV 소스를 이용하여 테두리를 만드는 것은 구글 애드센스 정책에 위반되지 않으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이상입니다. 애드센스 광고에 테두리 씌우기 도움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