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mswinsck.ocx 다운 및 오류해결

by 봉잡스 2012. 8. 24.

해결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파일누락 혹은 파일손상에 의해 인식이 되지 않을때 발생하는 오류이므로, 정상적인 파일을 받아 윈도우즈 시스템 폴더에 복사해주시면 간단하게 오류가 해결됩니다.



위의 파일을 받아 압축을 해제하신 후 생성된 파일을 복사하기 혹은 드래그를 이용하여 c:\Windows\System32\ 폴더에 복사해주세요. 방법이 어려우실 경우 하단의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 압축푸는 법을 모를 경우 알집 설치법 보러가기 - http://gbworld.tistory.com/104



mswinsck.ocx 복사하는법 및 경로 자세히 알아보기


1. 내컴퓨터를 열어 C:\ 드라이브를 클릭해주세요.





2. C:\ 를 클릭하셨으면 Windows 폴더를 찾아 클릭해주세요.





3. Windows 폴더를 클릭하셔으면 System32 폴더를 찾아 클릭해주세요.





4. System32 폴더까지 오셨으면 아까 받아놓은 mswinsck.ocx 파일을 해당 폴더에 복사해주시면 됩니다.


mswinsck.ocx 오류 해결 두번째 방법


위의 방법으로 오류가 해결이 안될경우 하단의 링크해놓은 심파일로 이동하셔서 비쥬얼 베이직6 런타임 (Visual BASIC 6 Runtimes Pack Pelease 7) 을 다운받아 설치해주시면 해당 오류가 말끔하게 해결됩니다.



1. 위의 링크된 주소로 이동하면 아래와 같은 인터넷 페이지가 뜹니다. 심파일 계정이 없으셔도 '직접 다운로드'를 통하여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2. 다운한 파일을 실행해주시면 아주 간단한 설치과정이 진행되며, 설치가 완료되면 오류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이상입니다. mswinsck.ocx 다운 및 오류해결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