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팁

구글 애드센스 수익, 웨스턴 유니온 퀵캐시 지급 받는 법

by 봉잡스 2012. 8. 29.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 아직까지 수표로 받아보고 계신가요? 웨스턴 유니온 퀵캐시를 이용해보세요. 애드센스 수익금 지급일 바로 다음 날 가까운 기업은행을 방문하여 편리하게 수익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지급 방식 변경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지급 설정에서 Western Union Qucik Cash로 변경)


웨스턴 유니온 퀵캐시 이용시 알아야할 기본 Tip


저도 구글 애드센스 수익 지급 기간이라 그저께 은행에 다녀왔습니다. 확실히 수표보다는 웨스턴 유니온 퀵캐시가 수수료도 들지 않고 지급방식도 훨씬 수월합니다. 사실 저는 처음 웨스턴 유니온 퀵캐시로 바꾸고 약간의 시행착오를 겼었었는데.. 오늘 이 시간엔 웨스턴 유니온 퀵캐시를 처음 지급 받으시는 분들께서 저처럼 시행착오를 겪으시지 마시라고 웨스턴 유니온 퀵캐시를 지급 받을러 은행에 방문할때 챙기셔야할 필수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웨스턴 유니온 퀵캐시를 지급받으러 은행을 가기 전에 꼭 확인해두셔야 할 정보는 총 3가지입니다.


① MTCN 번호


은행에 아무나 와서 이름 대고 돈달라고 하면 곤란하겠죠? 이 MTCN(Money Transfer Control Number)은 해당 거래의 보안용도로 쓰이는 비밀번호 정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때문에 지급 받으러 은행에 가기 이전에 MTCN 10자리를 준비하셨느지 꼭 확인해보시고 출발하셔야합니다. 은행에서 스마트폰으로 인터넷 접속하셔서 바로 확인하셔도 좋습니다.


② 정확힌 수익금의 액수


수익금의 정확한 액수를 소수점까지 준비하셔서 가셔야합니다. 



③ 애드센스 쪽에 등록해놓은 주소와 영문이름


간혹 애드센스에 등록해놓은 주소와 영문이름을 정확히 동일하지 않는 경우, 수익금 지급이 거부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애드센스에 등록해놓은 정보와 동일한 주소와 영문이름을 확인하고 가셔야합니다.


어느 은행으로 가야하나?


제가 수익금을 지급 받을 때, 국민은행에서도 웨스턴 유니온 있는 지급이 된다는 인터넷의 정보를 철썩같이 믿고 국민은행을 방문했었는데요~ 구글 애드센스 측에서 IBK(기업은행)만 거래은행으로 지정을 해놓았기 때문에.. 지급을 해줄수 없다는 말을 듣고 결국 기업은행으로 다시 방문해서 송금을 받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저처럼 괜한 헛걸음 하시지 말고 꼭 기업은행으로 방문해주세요~


이상입니다. 웨스턴 유니온 퀵캐시 지급 받는 법, 도움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