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정책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한 두번째 정책 퀴즈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비활성화를 방지하기 위해서 꼭 숙지하고 계셔야하는 부분이므로 게시자라면 유용한 정보일 것이라 생각해 공유하고자 합니다.
두번째 퀴즈입니다.
(클릭하시면 큰 이미지로 보실 수 있습니다.)
문제 1. Google 광고가 일부라도 가려지는 것은 정책 위반이다.
이는 흔하게 발생하는 정책 위반의 원인 중 하나입니다. 광고 단위와 크기가 맞지 않는 프레임에 광고를 게재하려고 시도하는 경우 Google 로고를 비롯하여 전화번호, 웹사이트의 정보 등 광고주의 중요 정보가 가려질 수도 있습니다. 이는 정책 위반 사유에 해당되므로 자신의 웹사이트 혹은 블로그 프레임 규격에 부합하는 광고 단위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또한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에 의해 애드센스 코드 수정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다음은 애드센스 코드 수정의 예입니다.
- 표준 옵션에서 광고 단위의 높이 또는 너비 변경
- '부동창 스크립트' 또는 기타 방식으로 콘텐츠를 가리는 애드센스 광고 코드 구현
- 어떤 방식으로든 한 페이지에 4개 이상의 애드센스 광고 단위 게재
- 숨은 키워드, iFrame 등의 방법을 사용하여 광고 타겟팅 조작
- 이메일 또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광고 배포
문제 2. 두 경우 모두 정책 위반이다.
필요한 법적 권한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는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거나 해당 콘텐츠로 트래픽을 유도하는 웹사이트에는 Google 광고를 게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으로 보호되는 콘텐츠의 예로는 MP3, 동영상 파일, TV 쇼 프로그램, 소프트웨어, 만화, 문학작품 등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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