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드라이버 자동설치 프로그램..3dp chip 다운

by 봉잡스 2012. 9. 16.

컴퓨터를 포맷 후 내 하드웨어에 맞는 드라이버가 뭔지 일일히 확인하시느라 어려움이 있으실 수 있습니다. 오늘 이 시간에 이러한 어려움을 해결해드릴 수 있는 드라이버 설치 프로그램 '3dp chip'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용법이 매우 쉬우니 차근차근 읽으시면서 같이 해보시면 쉽게 따라하실 수 있습니다.





드라이버 자동설치 프로그램


1. 가장 우선 '3DP chip' 공식 홈페이지에서 설치파일을 받도록 하겠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2. 위 링크를 클릭하면 3DP chip' 아래와 같은 다운로드 페이지가 뜹니다. '최신 버전 다운로드는 이곳을 클릭하세요'를 클릭하시면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3.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위와 같은 드라이버 자동설치 프로그램 '3DP chip'의 설치 파일이 생성됩니다. 더블클릭을 하여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4. 드라이버 자동설치 프로그램 설치가 시작되었습니다. 다음을 클릭해주세요.





5. 설치하려는 구성 요소 선택에서 [Nox App Player]의 체크를 해제하고 다음을 클릭해주세요.





6. 프로그램이 설치될 경로를 선택해주고 [다음]을 클릭해주세요.





7. 시작 메뉴 폴더를 선택하고 [설치]를 클릭하여 설치를 시작해주세요.





8. 설치가 완료됨가 동시에 아래와 같은 심플한 디자인의 창이 하나 열립니다.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잡고자 하는 드라이버를 선택해주면 해당 드라이버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참고 프로그램의 디자인은 버전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4. 테스트 삼아 그래픽카드를 한번 클릭해보도록 하겠습니다.





5. 받고자 하는 해당 드라이버를 클릭하시면 다음과 같이 해당 하드웨어에 적합한 드라이버가 자동으로 검색됩니다.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운영체제(Win XP, VISTA, Win 7, 윈도우10 등)에 맞는 항목을 선택하여 클릭해주세요. 각 드라이버 다운로드 페이지의 링크는 모두 다른 형태로 되어있습니다만, 직관적으로 찾아 클릭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이상입니다. 드라이버 자동설치 프로그램 '3DP chip' 관련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