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swf mp3 변환..쉽게하기!

by 봉잡스 2012. 9. 27.

간혹 플래시 파일의 음악을 mp3 파일로 변경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여 오늘 이 시간에 'Flash To Mp3 Converter'를 이용하여 swf 파일을 mp3파일로 변환하는 법을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하단의 링크를 클릭하여 설치파일을 받으신 후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설치과정이 어려우신 분들은, 사용법 하단의 설치방법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Flash To Mp3 Converter' 사용법


1. 매우 심플하면서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의 프로그램입니다. 우측 상단의 'Add Files'를 클릭하여 변환하고자 하는 swf 파일을 불러와주세요. 






2. swf mp3 변환을 위해 변환하고자 하는 플래시 파일을 하단처럼 불러와주세요.






3. 변환한 플래시 파일을 불러오셨으면, 우측의 'Convert to Mp3' 버튼을 클릭하여 swf mp3 변환을 진행해주세요.






4. 짧은 변환 과정과 함께 swf mp3 변환이 완료되면 하단과 같이 mp3 파일이 생성됩니다.





'Flash to Mp3 Converter' 설치방법


1. swf mp3 변환기 설치파일의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더블클릭하여 실행해주시면 다음과 같은 첫 화면이 나옵니다. 'Next'를 클릭해주세요. 





2. swf mp3 변환기 사용약관 동의에 대한 내용입니다. 하단의 이미지와 같이 동의함으로 변경해주신 후 'Next'를 클릭해주세요.








3. 'Next'를 클릭해주세요.





4. swf mp3 변환기가 설치될 폴더를 지정하는 단계입니다. 'Next'를 클릭해주세요.






5. swf mp3 변환기가 저장될 시작메뉴 폴더를 지정하는 단계입니다. 'Next'를 클릭해주세요.






6. swf mp3 변환기의 바로가기 아이콘의 설치유무를 묻는 단계입니다. 선택 후 'Next'를 클릭해주세요. 



7. 'Install'을 클릭하시면 swf mp3 변환기 설치가 진행됩니다. 



8. 'Next'를 클릭해주세요.



9. swf mp3 변환기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상입니다. swf mp3 변환..쉽게하기,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