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무료실시간tv보기..인터넷으로실시간tv보기

by 봉잡스 2012. 11. 15.

최근 1인 가구가 늘어나고 태블릿이 보급화 되는 등과 같은 다양한 이유로'컴퓨터로 티비보기'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삽니다. TV 수신 모니터나 외장형 TV 수신기를 통해 TV를 시청하는 방법도 있지만 다소 번거롭고 비용이 들어갈 수 있는 부분인데요, 인터넷 무료TV를 이용하면 간편하게 TV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판도라TV, 현대HCN의 합작 '에브리온TV'




판도라TV와 현대HCN이 만나 무료실시간TV보기 프로그램 '에브리온TV'를 만들었습니다. 100개가 넘는 채널을 제공하는 에브리온TV는 PC에 프로그램을 받아 시청하실 수 있으며, 다운없이 인터넷으로실시간TV보기도 가능합니다. 사용법은 매우 간단한데요, 컴퓨터에 다소 미숙한 분들을 위해 사용법을 간략히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에브리온TV 간단한 사용법


1. 가장 먼저 하단에 링크해놓은 주소를 클릭합니다.





2. 해당 링크를 클릭하시면 아래의 이미지와 같은 에브리온TV 홈페이지가 열립니다. 열린 페이지의 우측 상단에서 본인의 운영체제에 맞는 아이콘을 골라 클릭해주세요.





3.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그 즉시 무료실시간TV보기 '에브리온TV'의 설치파일의 다운이 진행됩니다. 아래와 같이 생성된 설치파일을 더블클릭해주세요.






4. 무료실시간TV보기 '에브리온TV'의 설치파일을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보안 경고창이 열립니다. 실행을 클릭해주세요.





5. 실행을 클릭하시면 무료실시간TV보기 '에브리온TV'의 본격적인 설치가 진행됩니다. 아래의 이미지에서 표시해놓은 것처럼 '판도라 미니 스크린세이버 설치' 여부를 확인하신 후 설치를 원하시지 않는다면 체크를 해제하신 후 '설치'를 클릭해주세요.





6. 무료실시간TV보기, 인터넷으로실시간TV 보기 '에브리온TV' 설치가 진행중입니다. 




7. 무료실시간TV보기..인터넷으로실시간TV보기 '에브리온TV'의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마침'을 클릭해주세요.





8. 설치가 완료되면 에브리온이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우측의 채널을 클릭하여 무료실시간TV보기를 즐기시면 됩니다.



인터넷으로 실시간 TV 보기는?


에브리온TV의 첫페이지에서 우측상단에 있는 'TV보기'를 클릭하시면 웹페이지상에서 무료실시간TV보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설치는 동일하게 진행하셔야합니다.



이상입니다. 무료실시간TV보기..인터넷으로실시간TV보기,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