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자동완성기능 해제..자동완성기능 없애기

by 봉잡스 2013. 1. 2.

자동완성기능은 편리를 위한 기능이지만 이 기능이 편리함 대신 불편함을 주는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 하여 오늘 간단한 설정 변경을 통해 자동완성기능을 해제하고 자동완성기록들을 삭제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완성기록 해제..자동완성기능 없애기


1. 자동완성기능 해제..자동완성기능 없애기 설정 변경을 위해 가장 먼저 인터넷 익스플로러 창을 열어 주세요. 창이 열리면 위 그림과 같이 상단 메뉴에서 도구(T) > 인터넷 옵션(O) 순서대로 이동해주세요.




2. 자동완성기능 해제..자동완성기능 없애기 설정을 위해 인터넷 옵션 창이 열리면 창의 상단에 있는 '내용'탭을 클릭하신 뒤 하단에 있는 자동완성 설정을 클릭해주세요. 잘 모르시겠다면 위의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3. 자동완성기능 해제를 하기에 앞서 그 동안 인터넷을 사용하면서 쌓인 자동완성 기록들을 삭제해주신 후 자동완성기능 없애기를 진행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하단의 '자동 완성 기록 삭제(D)'를 클릭해주세요.




4. 위와 같은 창이 열리면 체크 사항들을 확인한 후 '삭제(D)' 를 클릭해서 기록을 삭제해주세요. 삭제는 개인 컴퓨터 환경에 따라 수초에서 수분까지 다양하게 걸릴 수 있습니다. 삭제가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이제 자동완성기능 해제..자동완성기능 없애기 설정을 할 차례입니다. 이전 메뉴인 자동 완성 설정 메뉴로 돌아가주세요.





5. 자동 완성 설정 메뉴로 돌아와 박스들의 체크를 위의 그림과 괕이 모두 해제하신 후에 확인을 클릭해주시면 자동완성기능 없애기가 성공적으로 적용됩니다.


이상입니다. 자동완성기능 해제 Tip,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