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kbs실시간tv보기

by 봉잡스 2013. 1. 24.

집에 TV도 없고.. 사용하시는 컴퓨터에 TV수신 모니터나 기기가 없을때 TV 보기가 참 곤란한데요, 오늘 이 시간에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다면 PC 혹은 모바일 어느 환경에서든지 웹을 통해 간편하게 kbs 고화질 실시간 tv를 보실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무료실시간tv보기 사이트들이 많긴 하지만~ kbs 실시간방송을 보는 것이 목적이라면 이 사이트를 이용해서 고화질로 시청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하단의 주소가 kbs실시간방송 사이트입니다. 하단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2. 링크를 클릭하면 위와 같은 TV 모양의 라이브 플레이어를 보실 수 잇습니다. kbs실시간tv보기 사이트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위와 같이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라는 안내문을 볼 수 있는데요, 1분이 채 걸리지 않는 과정이니 '동의함'을 클릭하여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3. 동의함을 클릭하면 즉시 kbs실시간tv보기 'K플레이어' 설치가 진행됩니다. 우측하단의 다음을 클릭해주세요.





4. 설치를 클릭해주세요.





5. kbs실시간tv보기'K플레이어'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완료를 클릭해주세요.





6. kbs실시간tv보기 'K플레이어' 설치가 완료되면 15초의 짧은 광고가 나갑니다.





7. 짧은 광고가 나간 후 바로 kbs실시간tv보기가 진행됩니다. 





8. 좌측 상단의 메뉴를 통해 KBS1, 2 및 케이블 등과 같이 여러 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9. 우측하단의 메뉴를 통해 소리 및 화면 크기를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입니다. kbs실시간tv보기..kbs무료실시간tv보기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