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드라이버 찾아주는 프로그램(안전)

by 봉잡스 2012. 5. 20.

드라이버 찾아주는 프로그램 깨끗한 버젼.



컴퓨터를 포맷했거나, 윈도우 재설치시 혹은 새로운 하드웨어를 장착했을 경우, 드라이버 찾아주는 프로그램은 컴퓨터 드라이버 확인을 쉽게 해주고 드라이버 자동설치를 가능하게 하는 '3dp chip'을 소개합니다. 


네이버 검색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드라이버 찾아주는 프로그램을 가장해 악성코드 삽입 혹은 다운로더 설치로 유도하게 하는 파일이 많이 퍼져있습니다. 


다운로더 설치유도 블로그 페이지의 예)

http://sonajh.blog.me/120159718973

http://blog.daum.net/pantadi/79


잘 모르시는 분들 그런거 받아서 컴퓨터 느려지고 망가지는거 보기가 안타까워서 정상적이고 안전한 파일 올리는겸 포스팅해봤습니다.



위에 올려놓은 파일이 전혀 문제 없는 순정파일이니 안심하고 다운받으셔서 설치없이 실행시키면됩니다. 이제 드라이버 찾아주는 프로그램 사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실행시키면 위와 같이 현재 사용하고 있는 PC에 장착된 하드웨어들이 어떤 것인지 볼 수 있습니다. 이 중에서 설치하고자 하는 장치를 클릭하시면 되는데요, 저는 예로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설치를 가정해보겠습니다.



(클릭해서 보시면 큰이미지로 보실 수 있습니다.)


그래픽카드를 클릭해보니, 위와 같이 드라이버의 최신 업데이트 내역을 볼 수 있네요. 바로 그 밑에 빨간 네모박스 안에서 'XP&서버 2003 & 2008', '윈7/8 & 비스타 & 서버2008' 등 자신의 운영체제를 클릭해주시면 그에 맞는 드라이버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클릭해보시면,



(클릭해서 보시면 큰이미지로 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접힌 부분이 열리는데요, 본인의 운영체제에 알맞는 비트를 골라 밑줄 그어진 부분을 클릭하시면 바로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클릭해서 보시면 큰이미지로 보실 수 있습니다.)

 

드라이버를 따로 설치할 필요가 없는 경우, 위와 같이 설치할 필요 없다는 안내문이 나옵니다.



빠른 사용법 이해를 위해 드라이버 찾아주는 프로그램 3dp chip 최신버젼의 사용법 영상을 올려놓았으니 어려움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