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directx11..다이렉트x11 다운로드

by 봉잡스 2013. 2. 12.

다이렉트x는 게임이나 응용프로그램을 위해 개발된 그래픽엔진으로,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없어서는 안될 필 수 그래픽 라이브러리입니다. 현재 최신버전인 다이렉트x11은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에서 쉽게 다운받으실 수 있는데요~ 어려운 작업은 아니지만 컴퓨터 사용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을 위해 다이렉트x11을 다운로드 하는 과정을 구체적으로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directx11..다이렉트x11 다운로드 방법


1. 가장 먼저 하단의 링크해놓은 주소를 클릭하여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2. 다음과 같은 페이지가 열리면 우측 하단에 있는 붉은색의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3.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뜹니다. 기타 추가적인 툴을 설치할 것이 아니라면 아무것도 체크하시지 않은 상태 그대로우측 하단에 있는 '다음'을 클릭해주세요. 





4.'다운로드'를 클릭하면 바로 아래와 같은 다이렉트x11 설치파일(dxwebsetup.exe) 다운로드가 완료됩니다. 받은 설치파일을 더블 클릭하여 실행해주세요.





5. 다운로드한 다이렉트x11 설치파일을 더블 클릭하여 실행하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뜨면서 즉시 설치가 시작됩니다. '동의함(A)'에 체크하신 후 '다음(N)'을 클릭해주세요.





6.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무료 툴바인 Bing™바의 사용을 권유하는 안내가 뜹니다. 추가적으로 툴바를 사용할 것이 아니라면 'Bing 바 설치' 옆에 체크를 해제한 후 다음을 클릭해주세요. 





7. 설치직전에 설치가 될 구성요소의 용량을 확인합니다. 다음을 클릭해주세요.





8. 구성 요소의 다운이 진행되며 다이렉트x11 다운로드 및 설치가 수 초에서 수 분간 진행됩니다.



이상입니다. directx11..다이렉트x11 다운로드 및 설치법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