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포토샵 다운..포토샵 무료다운받기

by 봉잡스 2013. 2. 14.

※ 본 포스팅은 'adobe'사의 저작권 침해를 유도하거나 포토샵 체험판 다운 관련 포스팅이 아닙니다. 


최근 어도비측에서 홈페이지에 포토샵 CS2 설치파일 다운로드와 사용 가능한 시리얼 번호를 제공하며 사실상 무료로 포토샵 CS2를 배포하기 시작했습니다. 하여 오늘 이 시간에 무료 포토샵 다운이 가능한 페이지 안내부터 포토샵무료설치법까지 자세히 안내해드리고자 합니다.



포토샵 다운..포토샵 무료다운받기 및 설치방법 안내!


1. 가장 먼저 하단의 링크를 클릭하여 어도비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2. 위 링크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adobe photoshop 무료다운 페이지가 열립니다. 붉은색으로 표시해놓은 부분이 포토샵 CS2 파일이며, 본인의 운영체제에 맞는 파일을 클릭하면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용량은 340MB로 사용자의 인터넷 환경에 따라 1~15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 포토샵 다운에 앞서 파일 우측에 있는 시리얼 번호도 미리 메모장에 적어놓으시시거나 복사해놓기 바랍니다.





3. 포토샵 다운이 완료되면 받은 포토샵 설치파일을 더블클릭하여 실행시켜주세요. 





4. 설치파일을 클릭하면 설치과정이 시작됩니다. 'Next'를 클릭해주세요.





5. 'Next'를 클릭하시면 설치준비가 진행됩니다. 클릭하신 후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6. 설치 준비가 완료되었습니다. 본격적인 설치가 진행됩니다. 'Next'를 클릭해주세요.





7. 'Next'를 클릭하면 약관 동의 및 사용언어 선택 단계로 넘어갑니다. 'Select Language' 옆의 드롭다운 메뉴를 클릭하여 아래와 같이 'Korean'으로 변경하여 한국어 약관이 나오는 것을 필히 확인하고 우측 하단의 'Accept'를 클릭해주세요.





8. 사용자 이름과 시리얼 넘버를 입력하는 단계입니다. 'User Name' 과 'Organization'을 본인 임의로 작성하고 마지막의 'Serial Number'에 아까 적어놓은 시리얼 넘버를 입력하신 후 'Next'를 클릭해주세요.





9. 프로그램 파일들의 설치 경로를 정하는 단계입니다. 'Next'를 클릭해주세요.





10. 'Next'를 클릭해주세요.





11. 'Install'을 클릭하면 드디어 설치가 시작됩니다.





12. 설치가 진행중입니다. 사용자의 컴퓨터 환경에 따라서 5-15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13.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Finish'를 클릭해주세요. 이제 포토샵 CS2 정식버전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포토샵 실행 후 참고사항 포토샵CS2 처음 실행시 다음과 같은 'Registration' 관련 창이 열리는데요, 별다른 것 없이 그냥 하단의 이미지에 표시해놓은 'Do Not Register'를 클릭하시고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입니다. 포토샵 다운..포토샵 무료다운받기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