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무료직업적성검사 커리어넷

by 봉잡스 2013. 3. 18.

내게 맞는 직업을 선택하는 것은 인생에 있어 굉장히 중요한 선택입니다. 어떤 직업을 선택하냐에 따라 앞으로 살아갈 인생의 질이 좌우되기 때문이죠. 그렇기 때문에 직업을 선택할 때 본인의 적성은 무엇이고 또 본인의 흥미가 무엇인지 판단해야 하는데요~ 정작 이런 적성과 흥미를 본인도 잘 알지 못하고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하여 오늘 이 시간에 진로를 탐색하고 직업을 선택하는데 있어 도움이 될 무료직업적성검사, 직업에 관한 고민등을 상담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무료직업적성검사, 커리어넷에서!


1. 우선 하단의 링크를 클릭하여 커리어넷 메인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2. 위의 링크를 클릭하면 다음과 같은 페이지가 열립니다. 관심있는 직업 및 학과에 대한 다양한 정보, 자신을 이해하는데 도움을 주는 심리검사, 진로문제에 대한 고민을 상담할 수 있는 진로상담, 교육자들을 위한 진로 교육자료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모든 서비스는 커리어넷 회원가입 후에 이용 가능합니다.






3. 무료 적성검사는 2번째에 있는 '진로심리검사'를 통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진로심리검사'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4. '진로심리검사'를 클릭하시면 다음과 같은 무료직업적성검사들이 종류별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중·고등학생부터 대학생·일반인 까지 폭넓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입니다. 커리어넷 무료직업적성검사가 여러분의 진로탐색을 위해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