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곰플레이어 숨겨진 게임..닷지1.9 하는법

by 봉잡스 2013. 4. 15.

프로그램 제작자가 프로그램에 숨겨놓은 기능을 통칭 '이스터에그'라고 하는데요~ 우리가 동영상을 재생할 때 사용하는 곰플레이어에도 이런 이스터에그가 있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곰플레이어에는 닷지1.9라는 숨겨진 게임이 바로 그 이스터에근데요, 오늘 이 시간에 이 게임을 어떻게 실행하는지 그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이스터에그: 부활절 때 삶은 달걀 대신 생달걀을 주어 깼을 때 상대방이 놀리는 풍습 '이스터 에그'에서 본따온 말임.




곰플레이어 숨겨진 게임..닷지1.9 하는법


1. 가장 먼저 곰플레이어를 실행해주세요. 실행후 키보드 좌측 상단에 있는 'F1'을 클릭해주세요.





2. 'F1'키를 클릭하면 다음과 같은 창이 열립니다. 표시해놓은 붉은 네모박스 내부(곰플레이어 로고 부분)을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더블클릭 해주세요.




3. 짜잔~ 더블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닷지1.9 라는 곰플레이어 숨겨진 게임이 실행됩니다. 방향키로 조작하여 날라오는 총알을 피하면서 최대한 오래버티는 게임입니다. 엔터키를 클릭하시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4. 하하..이건 제 기록입니다. 전 어려워서 잘 못하겠더라구요.. 높은 기록을 세워서 서버에 등록하여 다른 이용자들과 우열을 가려보세요~


이상입니다. 곰플레이어 숨겨진 게임..닷지1.9하는법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