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텍스트 음성변환..텍스트 읽어주는 프로그램

by 봉잡스 2013. 5. 6.

개인적으로 퀄리티가 좋다고 생각하는 TTS(Text-to-speech) 사이트를 소개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NeoSpeech'라는 사이트로 여러 TTS 사이트의 기능을 이용해본 결과, TTS 사이트 중 가장 최고급의 품질을 자랑한다고 생각합니다. 프로그램 정품 구인은 다소 비싸고, 데모버전 이라 250자라는 제한이 있지만, 간단한 테스트의 음성변환이 목적이라면 해당 사이트의 데모버전만으로도 충분히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명한 코난의 음성변조 나비넥타이..^^)


중국어, 일본어, 한글, 영어 읽어주는 사이트..텍스트 읽어주는 프로그램 사용법!!


1. 가장 먼저 하단의 링크를 클릭하여 'NeoSpeech' 사이트로 이동해주세요.




2.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인터페이스의 창이 열립니다. 페이지의 좌측에 있는 박스를 이용하여 무료 텍스트 음성변환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 하단의 박스에 음성변환을 하고자 하는 텍스트를 입력하신 후 하단의 'Play'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 텍스트 음성변환 실제 적용 영상입니다.





3. 영어가 아닌 한글 텍스트를 입력하고 싶으신 경우, 목록에서 'Korean'을 왼쪽에 있는 동그라미에 체크를 하신 후 옆의 드롭다운 메뉴에서 남성, 여성을 선택하신 후에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 텍스트 음성변환 실제 적용 영상입니다.



해당 사이트는 아쉽게도 MP3 저장 기능을 지원하지 않고 있기 때문에 음성을 저장하셔야 하는 경우, 윈도우 녹음기나 기타 녹음 프로그램을 이용하셔서 파일로 저장하셔야 합니다. 


이상입니다. 텍스트 음성변환..텍스트 읽어주는 프로그램/사이트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