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adobe air 설치 쉽게하기

by 봉잡스 2013. 5. 24.

어도비 에어(Adove AIR)는 어도비 시스템즈 측에서 개발한 어도비 플래시 등을 이용하여 리치 어플리케이션(RIA)를 제작하기 위한 호환 프로그램 정도로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N드라이브나, 리그오브레전드 사용시에도 어도비 에어가 필요하며, 설치가 되어 있지 않은 경우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현상은 어도비 에어를 설치해줌으로써 간단히 해결할 수 있는데요, 설치 방법에 다소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이 계신 것 같아 adobe air 다운로드부터 간단한 설치 방법까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dobe air 다운부터 설치까지


1. 가장 먼저 하단의 링크를 클릭하여 어도비 홈페이지에 있는 Adobe AIR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2.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열립니다. '지금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 파일을 받아주세요.





3.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아래와 같은 아이콘이 다운로드 폴더에 생성됩니다. 더블클릭하여 실행해주세요.






4. 더블클릭하여 설치파일을 실행하시면 낯익은 보안 경고 창이 뜹니다. 실행(R)을 클릭해주세요.





5. 어도비 에어 사용권 계약서 동의여부 확인 절차입니다. '동의함'을 클릭해주세요.





6. '동의함'을 클릭하시면 바로 설치가 진행되며, 10초 이내에 설치가 완료됩니다.



이상입니다. adobe air 설치 쉽게하기,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