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인터넷 글씨 크기조절..인터넷 글씨가 작아졌어요

by 봉잡스 2013. 8. 16.

인터넷 익스플로러에는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익스플로러 글씨크기를 조절 할 수 있는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크기를 조절하실 수 있는 방법은 총 3가지인데, 오늘 이 시간에 각각의 방법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방법이 매우 간단하고 쉬우니 읽어보시고 따라하시면 매우 쉽게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글씨 크기조절 하는 법


    첫 번째 방법


1. 인터넷 익스플로러 우측하단을 보시면 돋보기 모양과 그 옆에 %가 적혀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숫자 옆에 있는 ▼ 을 클릭해보시면 수치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확대하시려면 더 큰 수치로, 축소하시려면 더 작은 수치로 변경해주시면됩니다.




2. 수치를 변경해주시면 아래와 같이 글씨크기가 조절됩니다.


(75%로 축소한 화면)

(125%로 확대한 화면)



    두 번째 방법


인터넷 익스플로러 상단에 있는 메뉴 중에서 페이지를 클릭하시면 드롭다운 메뉴가 열리는데요, 이 중에서 '확대/축소(Z)'를 클릭해보시면 글씨크기를 조절 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8기준 이며, 다른 버전은 페이지가 아닌 '보기(V)'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세 번째 방법


키보드에서 CTRL을 누르신 상태로 마우스의 휠을 움직여보세요. 휠을 앞으로 굴리시면 확대, 뒤로 굴리시면 축소가 되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방법이 가장 간편하다고 생각합니다. 




※ 글씨 크기를 원래대로 돌리고 싶으시면 CTRL+숫자0을 눌러주시면 기본 사이즈로 돌아옵니다.


이상입니다. 인터넷 글씨 크기조절..인터넷 글씨가 작아졌어요 해결 방법,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