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세컨드페이지(secondpage) 삭제 및 제거 1분안에 해결

by 봉잡스 2013. 9. 16.

세컨드페이지는 자주 방문하는 사이트를 저장해주고, 태그검색 기능을 통해 찾고자 하는 주제의 사이트들을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추가 기능입니다.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은 분명하지만 사용자의 주관에 따라 전혀 불필요하다고 생각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가 사용을 원하지도 않음에도 불구하고 어느새 몰래(?) 설치 되어 있는 것이 문제죠. 하여 오늘 이 시간에 이 세컨드페이지를 쉽고 간편하게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세컨드페이지(secondpage) 삭제 및 제거 1분안에 해결


1. 가장 먼저 익스플로를 실행시켜주세요. 익스플로러를 실행시키게 되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열리는데요, 페이지의 좌측 하단을 자세히 보시면 '홈으로'라는 글씨가 있습니다. 이 글씨를 클릭해주세요.





2. '홈으로'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세컨드페이지의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페이지의 좌측 하단을 살펴보시면 '프로그램 삭제하기'라는 배너가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삭제하기'를 클릭하여 해당 기능 제거를 진행해주세요.





3. 위의 과정을 순서대로 했음에도 불구하고 해결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땐 인터넷 옵션 설정을 살짝 수정해주시면 됩니다. 익스플로러를 열고 우측 상단에 있는 도구(O) > 인터넷 옵션(O) 순으로 클릭해주세요.





4. 인터넷 옵션 창이 열리면 홈페이지 부분에 아래와 같이 'http://secondpage.co.kr/'이라고 적혀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실텐데요, 이 주소를 삭제해주신 후에 적용을 클릭해주세요.


 

모두 완료하셨으면 정상적으로 해결되었는지 확인해봅니다.


이상입니다. 세컨드페이지(secondpage) 삭제 및 제거 1분안에 해결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