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파워포인트 창 두개 띄우기..새창 따로열기~!

by 봉잡스 2014. 1. 31.

파워포인트로 작업을 하다보면 다른 자료의 텍스트를 옮겨 적거나(특히 복사 붙여넣기 할 떄)..슬라이드의 디자인을 참고하는 등의 작업들과 같이, 창 두 개를 나란히 놓고 작업을 했으면~ 하고 생각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헌데 파워포인트는 프로그램 특성상 이중 실행이 안되도록 설정 되어 있기 때문에 창 두개를 나란히 놓고(혹은 듀얼모니터로) 작업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경우에도 아주 간단한 방법을 통해 창 두개를 띄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파워포인트 창 두개 띄우기..PPT 새창열기~!


1. 가장 먼저 바로 밑에 첨부된 파일을 다운받아 주세요.





2. 탐색기 혹은 내컴퓨터를 열어서 다운 받은 'PPCORE.DLL'이라는 파일을 하단의 경로에 넣어주세요. 


윈도우 32비트 ☞ C:\Program Files\Microsoft Office\Office12

윈도우 64비트 ☞ C:\Program Files (x86)\Microsoft Office\Office12

※사용중인 운영체제에 맞게 넣어주셔야 정상적으로 작동됩니다. 



(드래그 혹은 Ctrl+C, Ctrl+V 신공으로 넣어주세요.)


(파일이 중복될 경우 대상 파일을 덮어쓰시되, 혹시 모르니 기존의 파일을 백업해주세요.)


(윈도우 64비트를 사용중일 경우, 32비트와는 조금 다른 위의 경로에 넣어야 합니다.)




3. 파일 붙여넣기를 정상적으로 완료하셨으면 아래와 같이 파워포인트 창이 2개로 따로열기가 가능한지 확인해주세요. 새 창을 여실 때ㅇ[는 '새로만들기'가 아닌 파워포인트 아이콘을 다시 한번 클릭하여 새로 실행해주셔야 하는 것을 잊지 마시구요.



이상입니다. 파워포인트 창 두개 띄우기..새창 따로열기 방법,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