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지뢰찾기 다운로드..윈도우7 지뢰찾기 활성화 하는법

by 봉잡스 2014. 7. 21.

지뢰찾기는 숨겨진 지뢰를 찾아내는 간단한 심심풀이용 게임으로 마이크로소프트사가 제공하는 운영체제 윈도우에 포함되어 있는 기본게임입니다. 간혹 윈도우에서 지뢰찾기를 찾아볼 수 없어 게임을 즐길 수 없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럴 때 간단히 지뢰찾기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XP 이전의 지뢰찾기, 인터넷이 보급되지 않았던 시절 추억의 게임)


    윈도우7 지뢰찾기 활성화 하는법


윈도우7의 경우 제어판에서 간단한 설정 변경을 통해서 지뢰찾기 게임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윈도우7 외의 운영체제를 위한 지뢰찾기 다운로드는 본문 하단에 있습니다.


1. 가장 먼저 시작버튼 ☞ 제어판 순으로 클릭하여 제어판을 열어주세요.






2. 제어판이 열리면 '프로그램 제거' 메뉴를 찾아 클릭해줍니다.






3. '프로그램 제거 또는 변경' 창이 열리면 좌측 상단에 있는 'Windows 기능 사용/사용 안함'을 찾아 클릭해주세요.






4. 'Windows 기능 사용/사용 안 함' 창이 열리면 스크롤을 내려 '게임'항목을 클릭하여 '지뢰찾기' 옆에 박스에 체크를 하신 후에 확인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이 곳에서 지뢰찾기 외의 윈도우 기본게임 또한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5. 확인을 클릭하면 설정 변경이 진행됩니다.






6. 설정이 완료되면 시작메뉴의 게임폴더에 지뢰찾기 게임이 활성화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직접 지뢰찾기 다운로드하기


별다른 설정 없이 지뢰찾기 게임을 직접 다운로드 하여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바로 밑에 올려놓은 'wingame-mine.exe'를 클릭하시면 지뢰찾기 게임이 다운됩니다. 설치가 필요없는 무설치 버젼으로 다운로드 후 바로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백신을 통해 바이러스가 없음을 확인)


이상입니다. 지뢰찾기 다운로드..윈도우7 지뢰찾기 활성화 방법,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