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페이스북 동영상 다운로드(저장)하기

by 봉잡스 2014. 9. 5.

요새 페이스북에 참 많은 동영상들을 볼 수 있는데, 이 중에 가끔 소장하고 싶어지는 동영상이 있기 마련입니다. 이럴 때 어렵지 않은 방법으로 동영상을 간단히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방법은 2가지이며, 다음과 같습니다.

※ 페북에서 다운받은 동영상을 배포하거나 공유하는 경우 저작권을 침해할 우려가 있으니, 소장 목적외에는 다운로드 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페이스북 동영상 다운로드(저장)하는 방법1 - 모바일 페이지에 접속하여 다운하기


1. 가장 먼저 다운로드할 동영상의 페이지를 열어줍니다.





2. 페이지 주소의 'www'를 'm'으로 변경하여 모바일모드로 접속을 해줍니다.


(주소 앞의 www를 지우고..)


(m으로 변경한 뒤 엔터를 쳐준다.)




3. 모바일모드로 정상적으로 접속을 했으면, 영상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다른 이름으로 대상 저장'을 선택해주시면 동영상을 쉽게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할 동영상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다른 이름으로 대상 저장(A)'를 선택해준다.)




4. 동영상은 아래와 같이 확장자 'mp4'로 저장됩니다. 




페이스북 동영상 다운로드(저장)하는 방법2 - 동영상 다운로드 페이지를 이용


1. 가장 먼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여 동영상 다운로드 페이지에 접속해줍니다.





2. 페이지에 접속을 하셨으면 다운 받을 동영상이 있는 페이지의 주소를 복사해주세요.





3. 복사한 주소를 페이지에 입력하고 우측의 'Download'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동영상의 주소를 입력하고..)


(우측의 'Download' 버튼을 클릭해준다.)




4. 'Download' 버튼을 클릭하면 입력란 밑에 아래와 같이 동영상이 표시되고 우측에 'MP4HD', 'MP4SD'라는 다운로드 링크가 생성되는데, 이 중에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해 클릭하면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 HD-고화질 SD-일반화질



혹시 위의 다운로드 페이지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경우, 흡사한 페이지인 'http://downvids.net/' 에서 동일한 방법으로 다운로드를 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상입니다. 페이스북 동영상 다운로드(저장)하는 방법,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