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xinput1_3.dll 오류 해결 및 다운

by 봉잡스 2014. 11. 27.

해당 오류는 다이렉트X 를 적용하는 응용프로그램을 실행할 때 발생하는데, 주요 원인은 ① 컴퓨터에 xinput1_3.dll 파일이 없는 경우 ② 파일에 손상이 생긴 경우 ③ Direct X 버전과 관련한 오류 이렇게 3가지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이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며,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xinput1_3.dll 오류 해결 방법, xinput1_3.dll 다운


1. 우선 아래에 있는 파일을 클릭하여 다운을 한 뒤, 압축을 해제해주세요.



※ 압축을 해제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 이 파일을 받아주세요.







2. 파일의 압축을 풀면 xinput1_3.dll 파일이 생기는데, 현재 본인이 사용중인 운영체제(윈도우)의 비트를 확인 하신 후 맞는 경로에 넣어주세요.  내 컴퓨터의 비트를 모를 경우 클릭 ☞[봉잡스의 유용한IT관련팁] - 내컴퓨터 비트 확인


윈도우 XP&32비트 ☞ C:\ Windows \ System32

윈도우 64비트 ☞ C:\ Windows \ SysWOW64







3. 윈도우 시스템 폴더에 파일을  정상적으로 넣었으면 해당 오류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해봅니다.


xinput1_3.dll 다운을 통해 오류가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상기 방법으로 오류가 해결이 되지 않는 경우 Direct X의 버전을 업데이트 해주시면 손쉽게 해결 할 수 있습니다.


Direct X  최신버전은 하단의 링크를 통해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 페이지입니다.)






이상입니다. xinput1_3.dll 오류 해결 및 다운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