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jpg pdf 변환..급할 때 이미지 pdf로 변환하기

by 봉잡스 2015. 2. 11.

지난 포스팅에는 PDF파일을 JPG파일로 변환하는 법을 알아봤었는데, 이 번에는 반대로 JPG파일을 PDF파일로 변환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진파일->PDF 변환은 포토샾 등의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작업이지만, 당장프로그램이 없거나 혹은 설치 또한 곤란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는 이럴 때 사용할 수 있는 간편한 방법을 안내해드리고자 합니다.



  jpg pdf 변환..이미지 파일 pdf로 변환하기


1. 가장 먼저 하단의 주소를 클릭하여 'smallpdf'라는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2. 페이지가 열리면 PDF로 변환하고자 하는 JPG 파일을 마우스로 끌어 '접속한 페이지에 있는 점선으로 된 네모' 안에 넣어주세요. (Choose file을 이용해도 좋습니다.)


(변환하고자 하는 jpg파일을..)


(끌어서 점선 안의 공간에 넣어줍니다.)





3. 점선안에 이미지 파일을 넣으면 아래와 같이 몇 가지 설정을 할 수 있는 메뉴가 열립니다. 미리보기가 제공되니, 직접 눌러보시면서 쉽게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한 장 이상의 JPG 파일을 변환하려면, 우측의 'Add more images'를 이용하면 되겠죠?)







4. 설정을 완료했으면, 하단의 'Create PDF now!'를 클릭해주세요.






5. 'Create PDF now!'를 클릭하면 수 초 이내에 변환이 완료됩니다. 작업이 끝나면 아래와 같이 영어로 변환이 완료되었다는 안내멘트가 뜹니다. 하단의 'Download File Now'를 클릭해주시면 변환이 완료된 PDF파일을 즉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6. 변환이 완료된 PDF 파일을 다운받은 모습입니다.





이상입니다. jpg pdf 변환..급할 때 이미지 pdf로 변환하기,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