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vb6ko.dll 다운 및 오류 해결 방법

by 봉잡스 2015. 3. 13.

The language DLL 'vb6ko.dll' could not be found


해당 오류는 vb6ko.dll 파일이 시스템 폴더내에 존재하지 않거나 악성코드에 의해서 손상 혹은 삭제된 경우에 발생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상적인 환경에 있는 vb6ko.dll 파일을 구해서 시스템 폴더에 넣어주시면 간단하게 오류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해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vb6ko.dll 다운 및 오류 해결


1. 가장 먼저 하단의 vb6ko.dll 파일을 다운 받아주세요.



※ 간혹 컴퓨터 사용에 미숙한 사람을 상대로 파일에 악성코드를 심어놓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단을 참고하여 악성코드가 심어진 파일을 받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위의 멘트는 'dll' 확장자를 가진 파일을 받을 때 통상적으로 나오는 것으로, 받아도 좋은 안전한 파일입니다.)


(위와 같은 멘트는 악성코드가 심어진 파일을 받을 때 나오는 것으로, 주의하셔야 합니다.)




2. 다운이 완료되면 받은 파일을 시스템 폴더에 복사해주셔야 합니다. 아래를 참고하여 본인이 사용중인 운영체제(윈도우)에 비트를 확인 하신 후 알맞는 경로의 시스템 폴더에 넣어주세요.


※ 운영체제의 비트를 확인하는 방법을 모를 경우 클릭 ☞ [컴퓨터/IT] - 내컴퓨터 비트 확인


윈도우 XP&32비트 ☞ C:\ Windows \ System32

윈도우 64비트 ☞ C:\ Windows \ SysWOW64


(시스템 폴더내에 vb6ko.dll이 정상적으로 복사된 모습입니다.)


이상입니다. vb6ko.dll 다운 및 오류 해결 방법,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