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이 웹사이트의 보안 인증서에 문제가 있습니다. 오류 1분 해결

by 봉잡스 2015. 4. 28.

해당 오류는 웹사이트 자체에 문제가 있는 것이 아니라, 웹사이트에서 제시하는 인증서의 유효기간과 사용자 PC의 시간이 동일하지 않은 경우에 발생합니다. 이 오류의 해결방법은 매우 간단하며, 1분이 채 걸리지 않습니다.



이 웹사이트의 보안 인증서에 문제가 있습니다. 오류 1분 해결


1. 가장 먼저 화면 우측 하단, 작업표시줄에 있는 시간을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창이 열립니다. 창을 보시면 '날짜 및 시간 설정 변경..'이라고 적힌 곳이 있습니다. 이 글씨를 클릭해주세요.





2. '날짜 및 시간 설정 변경'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설정창이 열립니다. 창 상단에 있는 탭 중에서 3번째에 있는 '인터넷 시간'을 클릭해주세요.





3. '인터넷 시간' 탭을 클릭하셨으면, 이번엔 창 중단에 있는 '설정 변경(C)'를 클릭해주세요.





4. '설정 변경(C)'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인터넷 시간 설정' 창이 열립니다. 창 우측에 있는 '지금 업데이트(U)'를 클릭해주세요. (인터넷 시간 서버와 동기화에 체크가 안되어 있는 경우 체크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5. '지금 업데이트(U)'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시계가 '몇일, 몇시에 time.windows.com과(와) 동기화되었습니다.' 라는 메시기가 뜨면서 시계 동기화가 완료됩니다. 동기화가 완료되면 오류가 발생핬던 사이트에 접속해서 문제가 정상적으로 해결되었는지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입니다. 이 웹사이트의 보안 인증서에 문제가 있습니다. 오류 1분 해결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