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보안인증서 오류가 있는 콘텐츠, 익스플로러 인증서 오류 해결

by 봉잡스 2015. 6. 27.

이 경고문은 해당 사이트나 익스플로러에 문제가 있는 것이 아니라, PC의 시간과 방문한 웹사이트의 시간이 일치하지 않아 보안 인증서에 오류가 있는 것으로 간주되면서 발생하는 것입니다. 해결방법은 매우 간단하며 다음과 같습니다.



보안인증서 오류가 있는 콘텐츠, 익스플로러 인증서 오류 해결


1. 가장 먼저 바탕화면 오른쪽 밑, 작업표시줄에 있는 시간을 클릭해주세요. 시간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창이 열립니다. 창 하단에 있는 '날짜 및 시간 설정 변경...'을 클릭해주세요.






2. 설정창이 열리만 창 위에 있는 3가지 탭 중에서 3번째에 있는 '인터넷 시간' 탭을 클릭해주세요.






3. '인터넷 시간'탭을 클릭한 뒤, 하단의 '설정 변경(C)'을 클릭해주세요.





4. '설정 변경(C)'을 클릭하면 인터넷 시간 설정 창이 열립니다. 인터넷 시간 서버와 동기화(S) 왼쪽에 있는 박스에 체크를 한 뒤 지금 업데이트(U)를 클릭해주세요. 주소가 적혀 있지 않은 경우 아래의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5. 지금 업데이트(U)를 클릭하면 수초내에 아래와 같이 시계가 인터넷 시간 서버와 동기화됩니다. 모든 설정을 완료했으면 이제 오류가 발생하던 사이트에 접속해서 해당 오류가 정상적으로 해결되었는지 확인해보세요.



이상입니다. 보안인증서 오류가 있는 콘텐츠, 익스플로러 인증서 오류 해결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