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보안 콘텐츠만 표시됩니다, 모든 콘텐츠 표시 안나오게 하는 법

by 봉잡스 2015. 7. 1.

이 경고창이 뜨는 이유는 현재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설정이 보안 콘텐츠만 표시하도록 설정되어 있기 대문입니다.최고 등급 보안이 필요한 페이지(회원가입이나 은행 등 개인정보 입력이 필요한 페이지)에 암호화된 콘텐츠와 암호화되지 않은 콘텐츠가 혼합되어있습니다. 텍스트와 달리 이미지나 아이콘 혹은 플래쉬 파일들은 '암호화되지 않은 콘텐츠'로 분류되기 때문에, 페이지의 정보를 모두 받기 위해선 모든 콘텐츠를 볼 수 있도록 설정을 해야 하죠. 설정 방법은 매우 간단하며 다음과 같습니다.





보안 콘텐츠만 표시됩니다, 모든 콘텐츠 표시 안나오게 하는 법


1. 가장 먼저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열어주세요. 창이 열리면 상단에 있는 메뉴 중에서 '도구(T)'를 클릭해주세요.

※도구 모음이 안 뜨는 경우 키보드 우측 상단에 있는 F10을 1회 눌러주세요.






2. 도구(T)를 클릭한 뒤 열리는 드롭다운 메뉴에서 가장 밑에 있는 '인터넷 옵션(O)'를 클릭해주세요.






3. 인터넷 옵션 창이 열리면 상단에 있는 탭 중에 2번째에 있는 보안을 클릭해주세요.







4. 보안탭을 클릭했으면, 하단에 있는 사용자 지정 수준(C)을 클릭해주세요.






5. 보안 설정창이 열리면 스크롤을 내려 '혼합된 콘텐츠 표시' 항목을 찾아주세요. 찾으셨으면 '사용 안 함' 대신 '사용'에 체크를 한 뒤 우측 하단에 있는 확인을 클릭해주세요.






6. 확인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경고 메시지가 뜹니다. 무시하고 예를 클릭해주세요. 모든 설정이 완료되었습니다. 익스플로러를 완전히 껐다가 다시 킨 뒤, 해당 경고창이 뜨던 페이지에 접속해서 경고창이 더 이상 뜨지 않는지 확인해주세요. 



이상입니다. 보안 콘텐츠만 표시됩니다, 모든 콘텐츠 표시 안나오게 하는 법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