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페이스북 비활성화 방법, 해제 방법

by 봉잡스 2015. 8. 16.

페이스북 비활성화란 프로필, 사진, 이름등의 개인정보를 일정기간 동안 일시적으로 전체 비공개로 전환하는 것이며, 친구 검색에서도 본인이 노출되지 않습니다. 익숙한 말로 하면 '휴면 계정'이라고 할 수 있겠죠. 계정을 삭제하지 않고도 삭제와 같은 컨디션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 유용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비활성화 방법


1. 가장 먼저 페이스북 페이지 우측 상단에 있는 '▼' 모양을 클릭해주세요. 





2. '▼' 를 클릭하면 다음과 같은 드롭다운 메뉴가 열립니다. 이 중에서 '설정'을 클릭해주세요.





3. 설정을 클릭하면 다양한 항목을 수정할 수 있는 설정페이지가 열립니다. 좌측에 있는 메뉴 중 위에서 두 번째에 있는 '보안'을 클릭해주세요.





4. 보안을 클릭하면 보안 설정을 수정할 수 있는 페이지가 열립니다. 가장 하단에 있는 '내 계정 비활성화하기' 우측에 있는 수정을 클릭해주세요.





5. 수정을 클릭하면 다음과 같은 확장 메뉴가 열립니다. '내 계정 비활성화하기'를 클릭해주세요.





6. 내 계정 비활성화하기를 클릭하면 탈퇴사유, 이메일 수신 여부, 계정 자동 재활성화 대기 기간을 입력한 뒤 하단의 비활성화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 ※ 예를 들어 자동 재활성화 기간을 5일로 해놓을 경우 5일 뒤에 자동으로 페이스북 비활성화 상태가 해제 됩니다.





7. 비밀번호를 입력한 뒤 지금 비활성화를 클릭하면 비활성화가 완료됩니다.



페이스북 비활성화 해제는 비활성화 상태에서 로그인만 하면 간단히 해제됩니다.


이상입니다. 페이스북 비활성화 방법, 해제 방법,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