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KTX 열차시간표조회, 기차시간표조회

by 봉잡스 2015. 11. 17.

코레일 홈페이지에서도 열차시간표를 확인할 수 있지만,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길찾기 정보' 서비스를 이용하면 보다 쉽고 빠르게 KTX나 기차의 시간표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매우 간단하며 다음과 같습니다.



KTX 열차시간표조회, 기차시간표조회



  모바일


1. 네이버를 열고 검색창에 '열차시간표조회'를 검색해줍니다. 검색하면 아래와 같이 열차 시간을 조회할 수 있는 창이 검색됩니다. 먼저 출발지역을 선택해야겠죠? 출발 오른쪽에 있는 곳을 클릭하여 출발역을 선택해주세요. 저는 임의로 서울역으로 지정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출발 오른쪽 부분을 클릭한 뒤...)


(출발역을 선택한 뒤 오른쪽 밑에 있는 완료를 클릭해주세요.)




2. 도착역도 같은 방법으로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도착 옆에 빈칸을 클릭하신 뒤 도착역을 선택해주세요. 저는 임의로 진주역으로 선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역시 같은 방법으로 도착역을 선택한 뒤 완료를 클릭해주세요.)




3. 도착역까지 선택하고 완료를 누르면 바로 밑에 선택한 출발역에서 도착역으로 향하는 모든 열차의 시간표와 요금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탑


데스크탑도 모바일과 동일하게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네이버에 역시 '열차시간표조회'를 검색하신 후, 하단에 나타나는 메뉴에서 출발역과 도착역을 선택하고 우측에 조회를 클릭합니다.





조회 클릭 즉시 선택한 출발역에서 도착역으로 향하는 모든 열차의 시간표, 소요시간 그리고 요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상입니다. KTX 열차시간표조회, 기차시간표조회, 도움 되셨나요? 즐거운 여행 되십시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