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하드디스크 복구 프로그램 recuva1.24

by 봉잡스 2012. 5. 29.

하드디스크 복구 프로그램 recuva1.24


하드디스크에서 실수로 파일을 삭제하셨나요? 실수로 파일을 삭제한 파일을 복구하실 수 프로그램을 살릴 수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지워져버린 파일 때문에 두발 동동 구르고 계신 분들을 위해 recuva라는 하드디스크 복구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파일이 삭제된지 오래됐다면 하드디스크복구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복원을 못할 수 있습니다.

※ 파일을 실수로 삭제한 즉각 실행하셔야 복구 확률이 높습니다.



위에 파일을 다운받아 실행시켜주시면 다음과 같은 창이 나옵니다.


하드디스크 복구 시작해볼까요? 다음을 눌러주세요.



삭제된 파일의 종류를 선택해주세요. 전 그림을 한번 선택해보겠습니다.



삭제된 정환한 위치를 기억하고 계시면 그 위치로 설정을해주시고 다음을 눌러주세요. 저는 확실한 위치를 알 수 없음으로 선택해보겠습니다.



이제 하드디스크 파일 복구를 위해 삭제된 파일 검색을 시작합니다. 이전 검색에서 삭제된 파일이나 프로그램을 찾지 못하셨으면 '정밀검색'에 체크해주세요.



현재 복구 프로그램 진행중에 있습니다. 사용자의 하드디스크 환경에 따라 시간이 조금 걸릴수도 있으니 기다려주세요.^^ 



성공적으로 삭제된 파일들이 검색된 경우입니다. 복구하고자 하는 파일을 선택후 우측하단의 '복구(R)'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복구(R)' 버튼을 눌러주시면 위와 같이 즉시 복구가 됨을 볼 수 있습니다. 


하드디스크 복구 프로그램 사용법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항상 중요한 파일은 나만의 장소에 백업해두는 습관을 가지면 불상사를 예방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복구 프로그램 'Disk Digger' 알아보러 가기 - http://gbworld.tistory.com/5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