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sbs 실시간 tv, sbs 온에어 무료 보기 30초 해결

by 봉잡스 2016. 1. 20.

요즘 SBS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에 빠져있는데요, 방에 TV가 없어 SBS 방송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SBS 온에어나 대구 TBSC온에어를 이용해서 본방을 사수하곤 합니다. 사용 방법은 매우 간단하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물론 모든 방법은 무료입니다.




sbs 실시간 tv, sbs 온에어 무료 보기


  SBS 온에어 이용 / 로그인 필요


1. 우선 하단의 링크를 클릭하여 SBS 온에어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페이지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이 로그인을 해야 한다는 안내 메시지가 뜹니다. 아이디가 있으면 로그인을 하고, 없다면 회원 가입 후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3. 로그인 즉시 15초 짜리 광고 2개를 보고나면 SBS 실시간 TV가 재생됩니다. 화면 우측 하단의 화살표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전체화면으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 참고 로그인 후 무반응일 경우 키보드 상단에 있는 F5(새로고침)을 한 번 클릭해주세요.




  TBC 온에어 이용 / 로그인 필요 없음


TBC는 대구·경북 지역 민영방송입니다. 방송 프로그램이 SBS에서 편셩한 프로그램 70%와 자체 편성 프로그램 30%로 편성되는데, 대부분 SBS에서 편성한 프로그램 위주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1. 가장 먼저 하단의 링크를 클릭하여 TBC 온에어 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2. 링크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열리며 즉시 SBS 실시간 TV를 무료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아직 까지는 방송을 켤 때 따로 광고는 나가고 있는 것 같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화면 우측 하단에 있는 화살표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전체화면으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 참고 모바일에서 접속해도 정상적으로 시청하실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와 블랙베리는 '여기를 클릭!!'을 클릭하시면 단말기의 비디오 플레이어를 이용해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입니다. sbs 실시간 tv, sbs 온에어 무료 보기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