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롯데백화점 휴무일 및 영업시간 확인 1분해결

by 봉잡스 2016. 1. 26.

전에 영업시간을 확인하지 않고 백화점을 너무 일찍 방문하는 바람에 문을 열 때까지 1시간이나 기단린 경험이 있습니다. 방문하려는 지점의 영업시간과 휴무일을 미리 확인해두었다면 이런 상황은 겪지 않았겠죠. 하여 이번 포스팅에는 저와 같은 상황을 또 겪는 분이 없길 바라며 롯데백화점 지점의 영업시간과 휴무일을 확인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롯데백화점 휴무일 및 영업시간 확인


  모바일


1. 포털 사이트 네이버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간단합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롯데백화점 + 지점명을 입력한 후 검색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만약 강남점이라면 아래처럼 '롯데백화점 강남점'이라고 검색해주시면 됩니다. 





2. 검색을 하게되면 아래와 같이 검색한 지점의 휴무일과 기본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롯데백화점의 경우 거의 모든 주말에 30분 연장 영업을 하며 평일에도 가끔 연장영업을 하기 때문에 8시가 넘어서야 백화점을 방문할 수 있는 분들도 미리 연장영업일을 확인해두시면 아슬아슬하게 나마 용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연장영업일을 확인하고 싶다면 검색결과에서 이미지에 빨간색으로 네모를 쳐둔 부분에 있는 strore.lotteshopping.com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3. 링크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열립니다. 우측 상단에 있는 시계 모양의 영업일을 클릭해주세요.





4. 영업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30분 연장영업일, 60분 연장영업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데스크탑


1. 데스크탑 환경에서도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롯데백화점 + 지점명을 입력하고 검색합니다. 검색하시면 아래와 같은 검색 결과가 나타나는데, 아래의 이미지에서 빨간 네모를 쳐둔 부분을 클릭해주세요.





2. 링크를 클릭하면 롯데백화점 지점 페이지가 열리며, 좌측 하단에 있는 월별 영업시간 확인하기를 클릭하면 휴무일과 영업시간 그리고 연장영업일 까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월별 영업시간 확인하기를 클릭한 모습입니다.





이상입니다. 롯데백화점 휴무일 및 영업시간 확인 1분해결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