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영풍문고 재고확인 1분 해결

by 봉잡스 2016. 1. 27.

영풍문고는 배송시스템이 잘 갖춰져 있어 굳이 서점에 방문하지 않아도 2~3일 내에 택배로 책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급하게 책이 필요한 경우나 구매하기 이전에 책을 한번 살펴보고 싶은 경우라면 아무래도 직접 방문하는 것이 좋겠죠. 영풍문고가 대형서점이긴 하지만 간혹 방문했다가 재고가 없어 헛걸음질 하는 경우가 종종 생기곤 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는 이런 상황을 방지하기 위해 인터넷으로 영풍문고의 지점별 재고를 확인하는 방법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영풍문고 재고확인


1. 가장 먼저 영풍문고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하단의 링크를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2. 상단에 있는 검색창에 재고를 확인고하자 하는 책의 제목을 입력 후 검색해주세요.






3. 책이 검색되면 다음과 같은 페이지가 열립니다. 책의 표지 하단에 있는 영업점 재고·위치를 클릭해주세요.





4. 영엄점 재고·위치를 클릭하면 우측에 영풍문고 각 지점별 검색한 서적의 재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방문하려는 영업점을 클릭하면 서가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여의도점을 클릭해봤습니다. 책이 어느 곳에 있는지 정확한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참고 영풍문고 지점별 영업시간과 휴무일은 영풍문고 홈페이지 첫 화면 가장 하단에 있는 '지점안내 바로가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입니다. 영풍문고 재고확인 1분 해결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